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전국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자 특성별로 만족도 조사 현황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운영서비스(노선체계 적절성, 배차간격 적절성 등), 이용환경서비스(기사-역무원 친절도, 내부시설이용 편리성 등), 쾌적환경서비스(차량내부혼잡도, 차량 및 시설 쾌적성 등), 안전환경서비스((버스) 출발전 안전 확인 등), 정보제공서비스(대중교통정보제공시스템 구축 등), 접근서비스(접근거리 및 시간 등), 환승서비스(환승거리 및 시간 등)별 등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특성을 성별, 연령대별(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에 따라서 세분화하여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위는 점으로, 7점 만점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전국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자 특성별로 만족도 조사 현황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운영서비스(노선체계 적절성, 배차간격 적절성 등), 이용환경서비스(기사-역무원 친절도, 내부시설이용 편리성 등), 쾌적환경서비스(차량내부혼잡도, 차량 및 시설 쾌적성 등), 안전환경서비스((버스) 출발전 안전 확인 등), 정보제공서비스(대중교통정보제공시스템 구축 등), 접근서비스(접근거리 및 시간 등), 환승서비스(환승거리 및 시간 등)별 등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특성을 성별, 연령대별(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에 따라서 세분화하여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위는 점으로, 7점 만점입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전국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자 특성별로 만족도 조사 현황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운영서비스(노선체계 적절성, 배차간격 적절성 등), 이용환경서비스(기사-역무원 친절도, 내부시설이용 편리성 등), 쾌적환경서비스(차량내부혼잡도, 차량 및 시설 쾌적성 등), 안전환경서비스((버스) 출발전 안전 확인 등), 정보제공서비스(대중교통정보제공시스템 구축 등), 접근서비스(접근거리 및 시간 등), 환승서비스(환승거리 및 시간 등)별 등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특성을 성별, 연령대별(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에 따라서 세분화하여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위는 점으로, 7점 만점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전국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자 특성별로 만족도 조사 현황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운영서비스(노선체계 적절성, 배차간격 적절성 등), 이용환경서비스(기사-역무원 친절도, 내부시설이용 편리성 등), 쾌적환경서비스(차량내부혼잡도, 차량 및 시설 쾌적성 등), 안전환경서비스((버스) 출발전 안전 확인 등), 정보제공서비스(대중교통정보제공시스템 구축 등), 접근서비스(접근거리 및 시간 등), 환승서비스(환승거리 및 시간 등)별 등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특성을 성별, 연령대별(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에 따라서 세분화하여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위는 점으로, 7점 만점입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전국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자 특성별로 만족도 조사 현황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운영서비스(노선체계 적절성, 배차간격 적절성 등), 이용환경서비스(기사-역무원 친절도, 내부시설이용 편리성 등), 쾌적환경서비스(차량내부혼잡도, 차량 및 시설 쾌적성 등), 안전환경서비스((버스) 출발전 안전 확인 등), 정보제공서비스(대중교통정보제공시스템 구축 등), 접근서비스(접근거리 및 시간 등), 환승서비스(환승거리 및 시간 등)별 등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특성을 성별, 연령대별(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에 따라서 세분화하여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위는 점으로, 7점 만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