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시스템(www.kotsa.or.kr)에서 관리하고 있는 일일접속자 및 만족도 평가관리 정보입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 접속자 대상으로 만족도점수와 개선의견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자의 의견과 실제 이용자의 연령대와 직업구분이 분류되어 있습니다. 만족도 점수는 5점 척도로 가장낮은 점수가 1점, 가장 높은 점수가 5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선의견의 경우 실제 이용자 제시한 개선의견과 의견을 제시한 날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자 만족도 조사 의견을 포함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시스템(www.kotsa.or.kr)에서 관리하고 있는 일일접속자 및 만족도 평가관리 정보입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 접속자 대상으로 만족도점수와 개선의견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자의 의견과 실제 이용자의 연령대와 직업구분이 분류되어 있습니다. 만족도 점수는 5점 척도로 가장낮은 점수가 1점, 가장 높은 점수가 5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선의견의 경우 실제 이용자 제시한 개선의견과 의견을 제시한 날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자 만족도 조사 의견을 포함합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시스템(www.kotsa.or.kr)에서 관리하고 있는 일일접속자 및 만족도 평가관리 정보입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 접속자 대상으로 만족도점수와 개선의견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자의 의견과 실제 이용자의 연령대와 직업구분이 분류되어 있습니다. 만족도 점수는 5점 척도로 가장낮은 점수가 1점, 가장 높은 점수가 5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선의견의 경우 실제 이용자 제시한 개선의견과 의견을 제시한 날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자 만족도 조사 의견을 포함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시스템(www.kotsa.or.kr)에서 관리하고 있는 일일접속자 및 만족도 평가관리 정보입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 접속자 대상으로 만족도점수와 개선의견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자의 의견과 실제 이용자의 연령대와 직업구분이 분류되어 있습니다. 만족도 점수는 5점 척도로 가장낮은 점수가 1점, 가장 높은 점수가 5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선의견의 경우 실제 이용자 제시한 개선의견과 의견을 제시한 날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자 만족도 조사 의견을 포함합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시스템(www.kotsa.or.kr)에서 관리하고 있는 일일접속자 및 만족도 평가관리 정보입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통합홈페이지 접속자 대상으로 만족도점수와 개선의견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자의 의견과 실제 이용자의 연령대와 직업구분이 분류되어 있습니다. 만족도 점수는 5점 척도로 가장낮은 점수가 1점, 가장 높은 점수가 5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선의견의 경우 실제 이용자 제시한 개선의견과 의견을 제시한 날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자 만족도 조사 의견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