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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_치안고객만족도 종합 결과(관서별)

제공된 경찰청 치안고객만족도 종합(관서별) 통계를 살펴보면, 종합 만족도는 관서별로 다소 차이를 보이나 전반적으로 높은 수준입니다. 민원 분야의 만족도는 대부분의 관서에서 90% 이상으로 매우 높게 나타납니다. 112 신고 처리 분야 역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교통사고 조사 분야와 수사 분야는 다른 분야에 비해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며, 특히 수사 분야의 만족도가 낮은 관서들이 눈에 띕니다. 이는 민원 처리나 긴급 신고 대응에 비해 교통사고 조사 및 수사 과정에서의 고객 만족도 개선이 필요함을 시사합니다. 관서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 개선 전략이 요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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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경찰청_치안고객만족도 종합 결과(관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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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경찰청_치안고객만족도 종합 결과(관서별)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경찰청_치안고객만족도 종합 결과(관서별)_20241231
분류체계 공공질서및안전 - 경찰 제공기관 경찰청
관리부서명 기획조정관실 혁신기획조정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2-1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77
확장자 CSV 키워드 치안고객만족도,관서별,종합만족도,민원분야,112신고처리분야,수사분야,교통사고조사분야,경찰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1685 다운로드(바로가기) 174
등록일 2025-02-13 수정일 2025-05-10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제공된 경찰청 치안고객만족도 종합(관서별) 통계를 살펴보면, 종합 만족도는 관서별로 다소 차이를 보이나 전반적으로 높은 수준입니다. 민원 분야의 만족도는 대부분의 관서에서 90% 이상으로 매우 높게 나타납니다. 112 신고 처리 분야 역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교통사고 조사 분야와 수사 분야는 다른 분야에 비해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며, 특히 수사 분야의 만족도가 낮은 관서들이 눈에 띕니다. 이는 민원 처리나 긴급 신고 대응에 비해 교통사고 조사 및 수사 과정에서의 고객 만족도 개선이 필요함을 시사합니다. 관서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 개선 전략이 요구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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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 JSON
경찰청_치안고객만족도 종합 결과(관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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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API 정보

경찰청_치안고객만족도 종합 결과(관서별)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경찰청_치안고객만족도 종합 결과(관서별)_20241231
분류체계 공공질서및안전 - 경찰 제공기관 경찰청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2-1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77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1
데이터 한계 키워드 치안고객만족도,관서별,종합만족도,민원분야,112신고처리분야,수사분야,교통사고조사분야,경찰
등록일 2025-02-13 수정일 2025-05-10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제공된 경찰청 치안고객만족도 종합(관서별) 통계를 살펴보면, 종합 만족도는 관서별로 다소 차이를 보이나 전반적으로 높은 수준입니다. 민원 분야의 만족도는 대부분의 관서에서 90% 이상으로 매우 높게 나타납니다. 112 신고 처리 분야 역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교통사고 조사 분야와 수사 분야는 다른 분야에 비해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며, 특히 수사 분야의 만족도가 낮은 관서들이 눈에 띕니다. 이는 민원 처리나 긴급 신고 대응에 비해 교통사고 조사 및 수사 과정에서의 고객 만족도 개선이 필요함을 시사합니다. 관서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 개선 전략이 요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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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범위 시간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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