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대구교통공사_고객의 소리 현황

본 데이터는 대구교통공사의 2025년 9월 30일 기준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등록 현황을 분야별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운수영업, 열차운행, 시설이용, 일반현황, 기타 등 주요 서비스 영역에 따라 분류된 VOC 접수 건수 및 유형 등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 의견과 불편 사항의 주요 경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본 자료는 고객 만족도 향상, 서비스 품질 개선, 민원 대응 체계 고도화 등 다양한 행정·운영 목적에 활용될 수 있는 기초 데이터로, 공사의 고객 중심 행정 실현을 위한 중요한 자료입니다. 본 데이터는 반기마다 정기적으로 갱신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대구교통공사_고객의 소리 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대구교통공사_고객의 소리 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대구교통공사_고객의 소리 현황_20250930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대구교통공사
관리부서명 정보지원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반기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4-24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43
확장자 CSV 키워드 대구도시철도,지하철,고객의소리,민원현황,VOC통계,분야별VOC,고객만족도분석,시설이용불편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2054 다운로드(바로가기) 59
등록일 2025-04-21 수정일 2025-10-31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본 데이터는 대구교통공사의 2025년 9월 30일 기준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등록 현황을 분야별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운수영업, 열차운행, 시설이용, 일반현황, 기타 등 주요 서비스 영역에 따라 분류된 VOC 접수 건수 및 유형 등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 의견과 불편 사항의 주요 경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본 자료는 고객 만족도 향상, 서비스 품질 개선, 민원 대응 체계 고도화 등 다양한 행정·운영 목적에 활용될 수 있는 기초 데이터로, 공사의 고객 중심 행정 실현을 위한 중요한 자료입니다. 본 데이터는 반기마다 정기적으로 갱신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대구교통공사_고객의 소리 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대구교통공사_고객의 소리 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대구교통공사_고객의 소리 현황_20250930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대구교통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반기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4-24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43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2
데이터 한계 키워드 대구도시철도,지하철,고객의소리,민원현황,VOC통계,분야별VOC,고객만족도분석,시설이용불편
등록일 2025-04-21 수정일 2025-10-31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본 데이터는 대구교통공사의 2025년 9월 30일 기준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등록 현황을 분야별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운수영업, 열차운행, 시설이용, 일반현황, 기타 등 주요 서비스 영역에 따라 분류된 VOC 접수 건수 및 유형 등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 의견과 불편 사항의 주요 경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본 자료는 고객 만족도 향상, 서비스 품질 개선, 민원 대응 체계 고도화 등 다양한 행정·운영 목적에 활용될 수 있는 기초 데이터로, 공사의 고객 중심 행정 실현을 위한 중요한 자료입니다. 본 데이터는 반기마다 정기적으로 갱신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