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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_지방재정365_상근인력 관련경비

지방자치단체의 상근인력은 지역사회 서비스 및 행정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상시 근무하는 인력을 말합니다. 상근인력은 지방자치단체의 소속으로 근무 하며, 행정 처리, 주민 대상 서비스, 정책 시행 및 지역 발전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며 지방자치단체의 보수규정에 따라 지급되며, 경력이나 직책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이 자료는 지방자치단체의 상근인력 관련경비 예산편성 현황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상근인력관련경비 정보는 2009회계연도부터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세부항목은 자치단체별 분류명, 세부항목명, 인원합계, 일반회계인원, 기타특별회계인원, 공기업특별회계인원 및 회계별 예산액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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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_지방재정365_상근인력 관련경비로 오픈 API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지방행정·재정지원 제공기관 행정안전부
관리부서명 지방재정보조금정보과 관리부서 전화번호
API 유형 LINK 데이터포맷 XML
활용신청 71 키워드 통합재정개요,주요경비,상근인력,예산,예산편성
등록일 2017-10-11 수정일 2025-05-20
URL https://www.lofin365.go.kr/portal/LF5110000.do?pdtaId=1B1R34FLD8XSYJFHAT49964388&rdIncrYn=Y&frstParamY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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