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진흥재단은 언론수용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언론에 대한 인식, 미디어의보도에 대한 평가 등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추이를 알아보기 위해 1984년부터 <언론 수용자 의식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2016년 제21회 조사는 연령 상한선 없이 전국 만 19세 이상 국민을 모집단으로 하였다. 표본 크기는 총 5,128명이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언론수용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언론에 대한 인식, 미디어의보도에 대한 평가 등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추이를 알아보기 위해 1984년부터 <언론 수용자 의식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2016년 제21회 조사는 연령 상한선 없이 전국 만 19세 이상 국민을 모집단으로 하였다. 표본 크기는 총 5,128명이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언론수용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언론에 대한 인식, 미디어의보도에 대한 평가 등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추이를 알아보기 위해 1984년부터 <언론 수용자 의식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2016년 제21회 조사는 연령 상한선 없이 전국 만 19세 이상 국민을 모집단으로 하였다. 표본 크기는 총 5,128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