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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_1호선환승현황

이 데이터는 광주교통공사 1호선의 연도별 환승 현황을 나타낸 것으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지하철과 버스 간 환승 인원수를 역별로 구분해 기록한 표입니다. 각 행은 ‘선탑(지하철)’과 ‘후탑(버스)’ 두 가지 환승 유형을 구분하며, 각 열에는 녹동(간이)역부터 평동역까지 1호선 전 구간의 역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숫자는 해당 연도·유형·역에서 집계된 환승 인원수를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특정 역의 환승 규모, 연도별 변화 추세, 지하철 선탑 대비 버스 후탑 환승 패턴 차이 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잡도가 높은 역이나 환승 수요 증가 구간을 파악해 교통 운영 계획 수립이나 시설 개선에 참고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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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_1호선환승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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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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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명 광주교통공사_1호선환승현황_20241231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광주교통공사
관리부서명 IT전략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3-2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0
확장자 CSV 키워드 지하철,버스,환승,인원,집계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850 다운로드(바로가기) 58
등록일 2025-03-25 수정일 2025-08-13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데이터는 광주교통공사 1호선의 연도별 환승 현황을 나타낸 것으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지하철과 버스 간 환승 인원수를 역별로 구분해 기록한 표입니다. 각 행은 ‘선탑(지하철)’과 ‘후탑(버스)’ 두 가지 환승 유형을 구분하며, 각 열에는 녹동(간이)역부터 평동역까지 1호선 전 구간의 역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숫자는 해당 연도·유형·역에서 집계된 환승 인원수를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특정 역의 환승 규모, 연도별 변화 추세, 지하철 선탑 대비 버스 후탑 환승 패턴 차이 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잡도가 높은 역이나 환승 수요 증가 구간을 파악해 교통 운영 계획 수립이나 시설 개선에 참고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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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광주교통공사_1호선환승현황_20241231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광주교통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3-2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0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지하철,버스,환승,인원,집계
등록일 2025-03-25 수정일 2025-08-13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데이터는 광주교통공사 1호선의 연도별 환승 현황을 나타낸 것으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지하철과 버스 간 환승 인원수를 역별로 구분해 기록한 표입니다. 각 행은 ‘선탑(지하철)’과 ‘후탑(버스)’ 두 가지 환승 유형을 구분하며, 각 열에는 녹동(간이)역부터 평동역까지 1호선 전 구간의 역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숫자는 해당 연도·유형·역에서 집계된 환승 인원수를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특정 역의 환승 규모, 연도별 변화 추세, 지하철 선탑 대비 버스 후탑 환승 패턴 차이 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잡도가 높은 역이나 환승 수요 증가 구간을 파악해 교통 운영 계획 수립이나 시설 개선에 참고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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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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