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PDF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광고경기전망지수(KAI) 월별 전망 보고서

- 광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데이터이며 광고주 대상 6대 매체 광고비를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월별 광고비 증감 전망 등을 제공하며, 국내 광고산업의 전반적인 동향 관측 및 경기를 진단합니다.
* 6대 광고매체는 "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TV, 라디오, 신문, 온라인-모바일" 입니다.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은 월별 광고경기 전망을 통해 경기대응책과 지원시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광고주 등 유관기업의 국내 주요 매체의 광고경기 변동 파악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광고경기전망지수(KAI) 월별 전망 보고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광고경기전망지수(KAI) 월별 전망 보고서_20251124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산업진흥·고도화 제공기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관리부서명 미디어데이터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방송광고판매대행 등에 관한 법률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월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5-12-26
매체유형 기타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광고경기전망지수,광고,조사,월별,광고전망,광고매체,방송광고비,광고경기전망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696 다운로드(바로가기) 14
등록일 2025-11-24 수정일 2025-11-24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obaco.co.kr/site/adstat/board/kai_report/1274?cp=1&sortOrder=BA_REGDATE&sortDirection=DESC&bcId=kai_report&baNotice=false&baCommSelec=false&baOpenDay=true&baUse=true
설명 - 광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데이터이며 광고주 대상 6대 매체 광고비를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월별 광고비 증감 전망 등을 제공하며, 국내 광고산업의 전반적인 동향 관측 및 경기를 진단합니다.
* 6대 광고매체는 "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TV, 라디오, 신문, 온라인-모바일" 입니다.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은 월별 광고경기 전망을 통해 경기대응책과 지원시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광고주 등 유관기업의 국내 주요 매체의 광고경기 변동 파악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차기등록 예정일은 기존의 예정일에서 한달뒤로 설정하였습니다. 데이터기준일은 데이터 생성시점입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