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데이터이며 광고주 대상 6대 매체 광고비를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연간 광고비 증감 전망 등을 제공하며, 국내 광고산업의 전반적인 동향 관측 및 경기를 진단합니다. * 6대 광고매체는 "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TV, 라디오, 신문, 온라인-모바일" 입니다.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은 연간 광고경기 전망을 통해 경기대응책과 지원시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광고주 등 유관기업의 국내 주요 매체의 광고경기 변동 파악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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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변경금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광고경기전망지수(KAI) 연간 전망 보고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 광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데이터이며 광고주 대상 6대 매체 광고비를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연간 광고비 증감 전망 등을 제공하며, 국내 광고산업의 전반적인 동향 관측 및 경기를 진단합니다. * 6대 광고매체는 "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TV, 라디오, 신문, 온라인-모바일" 입니다.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은 연간 광고경기 전망을 통해 경기대응책과 지원시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광고주 등 유관기업의 국내 주요 매체의 광고경기 변동 파악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