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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광고경기전망지수(KAI) 연간 전망 보고서

- 광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데이터이며 광고주 대상 6대 매체 광고비를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연간 광고비 증감 전망 등을 제공하며, 국내 광고산업의 전반적인 동향 관측 및 경기를 진단합니다.
* 6대 광고매체는 "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TV, 라디오, 신문, 온라인-모바일" 입니다.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은 연간 광고경기 전망을 통해 경기대응책과 지원시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광고주 등 유관기업의 국내 주요 매체의 광고경기 변동 파악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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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광고경기전망지수(KAI) 연간 전망 보고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광고경기전망지수(KAI) 연간 전망 보고서_20200207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산업진흥·고도화 제공기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관리부서명 미디어데이터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방송광고판매대행 등에 관한 법률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기타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광고경기예측,지수,매체,광고비,연간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98
등록일 2020-02-07 수정일 2025-08-25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obaco.co.kr/site/adstat/board/kai_report/474?baCategory1=&baCategory2=&baCategory3=
설명 - 광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데이터이며 광고주 대상 6대 매체 광고비를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연간 광고비 증감 전망 등을 제공하며, 국내 광고산업의 전반적인 동향 관측 및 경기를 진단합니다.
* 6대 광고매체는 "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TV, 라디오, 신문, 온라인-모바일" 입니다.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은 연간 광고경기 전망을 통해 경기대응책과 지원시책 수립에 필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광고주 등 유관기업의 국내 주요 매체의 광고경기 변동 파악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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