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연구보고서 목록

- 1983년부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발간한 연구보고서 목록을 제공합니다.
- 개방 데이터는 연구보고서의 제목, 저자, 발행년도 3가지 항목을 제공합니다.
- 최근 다변화된 광고 및 미디어 시장과 비교하여 과거 광고, 미디어, 지상파 시장 및 현황에 대한 조사 및 연구가 필요한 학계 및 연구기관에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시장 변화에 맞는 연구 주제와 보고서 내용을 통해 현재 법제화가 필요한 부분이나 시장 환경, 앞으로의 미디어, 광고, 지상파 관련 발전 방안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연구보고서 목록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연구보고서 목록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연구보고서 목록_20250325
분류체계 통신 - 방송통신 제공기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관리부서명 미디어데이터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3-2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483
확장자 CSV 키워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연구보고서,방송광고,제목,저자,발행년도,광고,미디어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867 다운로드(바로가기) 76
등록일 2025-03-25 수정일 2025-07-24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 1983년부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발간한 연구보고서 목록을 제공합니다.
- 개방 데이터는 연구보고서의 제목, 저자, 발행년도 3가지 항목을 제공합니다.
- 최근 다변화된 광고 및 미디어 시장과 비교하여 과거 광고, 미디어, 지상파 시장 및 현황에 대한 조사 및 연구가 필요한 학계 및 연구기관에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시장 변화에 맞는 연구 주제와 보고서 내용을 통해 현재 법제화가 필요한 부분이나 시장 환경, 앞으로의 미디어, 광고, 지상파 관련 발전 방안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데이터 기준일은 해당 데이터의 생성시점으로 설정하였습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연구보고서 목록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연구보고서 목록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연구보고서 목록_20250325
분류체계 통신 - 방송통신 제공기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3-2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483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연구보고서,방송광고,제목,저자,발행년도,광고,미디어
등록일 2025-03-25 수정일 2025-07-24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 1983년부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발간한 연구보고서 목록을 제공합니다.
- 개방 데이터는 연구보고서의 제목, 저자, 발행년도 3가지 항목을 제공합니다.
- 최근 다변화된 광고 및 미디어 시장과 비교하여 과거 광고, 미디어, 지상파 시장 및 현황에 대한 조사 및 연구가 필요한 학계 및 연구기관에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시장 변화에 맞는 연구 주제와 보고서 내용을 통해 현재 법제화가 필요한 부분이나 시장 환경, 앞으로의 미디어, 광고, 지상파 관련 발전 방안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데이터 기준일은 해당 데이터의 생성시점으로 설정하였습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