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제주특별자치도에 위치한 국토교통부 산하 공기업인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에서 운영하는 JDC면세점 홈페이지에 게시된 고객 편의 정보를 정리한 자료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안내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매장 정보는 중앙매장, 동측매장, 서측매장 등 위치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매장과 브랜드별로 연결된 전화번호가 함께 제공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연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정보로는 상담 가능 시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브랜드별 A/S(애프터서비스) 센터의 연락처와 운영 시간 등이 포함되어 있어, 상품 구매 이후의 고객 지원과 관련한 세부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이용 고객을 위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으며, 온라인 예약 안내, 구매 한도 및 조건 안내, 시간대별 주문 가능 시간 등의 항목이 명시되어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자 하는 서비스 구조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면세점 방문 및 온라인 쇼핑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여 문의 응대, 구매 지원, 사후 서비스 안내 등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JDC의 고객 중심 행정 서비스를 보여주는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웹사이트 설계, 고객지원 시스템 연계, 이용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기초 정보로서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제주특별자치도에 위치한 국토교통부 산하 공기업인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에서 운영하는 JDC면세점 홈페이지에 게시된 고객 편의 정보를 정리한 자료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안내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매장 정보는 중앙매장, 동측매장, 서측매장 등 위치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매장과 브랜드별로 연결된 전화번호가 함께 제공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연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정보로는 상담 가능 시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브랜드별 A/S(애프터서비스) 센터의 연락처와 운영 시간 등이 포함되어 있어, 상품 구매 이후의 고객 지원과 관련한 세부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이용 고객을 위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으며, 온라인 예약 안내, 구매 한도 및 조건 안내, 시간대별 주문 가능 시간 등의 항목이 명시되어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자 하는 서비스 구조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면세점 방문 및 온라인 쇼핑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여 문의 응대, 구매 지원, 사후 서비스 안내 등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JDC의 고객 중심 행정 서비스를 보여주는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웹사이트 설계, 고객지원 시스템 연계, 이용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기초 정보로서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제주특별자치도에 위치한 국토교통부 산하 공기업인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에서 운영하는 JDC면세점 홈페이지에 게시된 고객 편의 정보를 정리한 자료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안내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매장 정보는 중앙매장, 동측매장, 서측매장 등 위치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매장과 브랜드별로 연결된 전화번호가 함께 제공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연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정보로는 상담 가능 시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브랜드별 A/S(애프터서비스) 센터의 연락처와 운영 시간 등이 포함되어 있어, 상품 구매 이후의 고객 지원과 관련한 세부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이용 고객을 위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으며, 온라인 예약 안내, 구매 한도 및 조건 안내, 시간대별 주문 가능 시간 등의 항목이 명시되어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자 하는 서비스 구조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면세점 방문 및 온라인 쇼핑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여 문의 응대, 구매 지원, 사후 서비스 안내 등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JDC의 고객 중심 행정 서비스를 보여주는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웹사이트 설계, 고객지원 시스템 연계, 이용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기초 정보로서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