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PDF

한국토지주택공사_지속가능경영규정

한국토지주택공사의 ESG경영 - G거버넌스(CLEAN LH) - 윤리경영 - 윤리기준 - 지속가능경영규정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윤리경영, 고객만족경영, 품질경영 등을 위한 기준과 절차를 규정한 지속가능경영규정 자료를 제공합니다. “지속가능경영”이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경영활동 전 과정에서 경제적 이익과 더불어 환경적 책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장기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경영을 말합니다.

제 1장 총칙에서는, 지속가능경영의 목적, 정의, 지속가능성보고서의 발간을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제 2장 윤리경영에서는 임직원의 기본윤리, 윤리헌장, 청렴의무 등에 대해 설명합니다
제 3장 고객만족경영에서는 임직원의 의무, 고객업무 전담조직, 정의등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제 4장 품질경영에서 경영의지, 품질방침을 통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토지주택공사_지속가능경영규정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토지주택공사_지속가능경영규정_2021053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관리부서명 IT운영처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자동 갱신)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환경경영,고객만족,윤리,리스크관리,지속가능경영,경영검토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230
등록일 2022-05-09 수정일 2025-08-04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lh.or.kr/menu.es?mid=a10204030201
설명 한국토지주택공사의 ESG경영 - G거버넌스(CLEAN LH) - 윤리경영 - 윤리기준 - 지속가능경영규정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윤리경영, 고객만족경영, 품질경영 등을 위한 기준과 절차를 규정한 지속가능경영규정 자료를 제공합니다. “지속가능경영”이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경영활동 전 과정에서 경제적 이익과 더불어 환경적 책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장기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경영을 말합니다.

제 1장 총칙에서는, 지속가능경영의 목적, 정의, 지속가능성보고서의 발간을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제 2장 윤리경영에서는 임직원의 기본윤리, 윤리헌장, 청렴의무 등에 대해 설명합니다
제 3장 고객만족경영에서는 임직원의 의무, 고객업무 전담조직, 정의등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제 4장 품질경영에서 경영의지, 품질방침을 통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링크페이지 하단에 지속가능경영규정에 대한 자료를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