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연구명 :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 연구 o 완료일자 : "17.9.10 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
o 연구명 :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 연구 o 완료일자 : "17.9.10 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한국인터넷진흥원_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o 연구명 :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 연구 o 완료일자 : "17.9.10 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