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ODT

한국인터넷진흥원_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

o 연구명 :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 연구
o 완료일자 : "17.9.10
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인터넷진흥원_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인터넷진흥원_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_20170910
분류체계 통신 - 방송통신 제공기관 한국인터넷진흥원
관리부서명 정보보안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ODT 키워드 미디어/커뮤니케이션/문헌정보,미디어/수용자,미디어산업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401
등록일 2019-09-25 수정일 2021-11-29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o 연구명 :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 연구
o 완료일자 : "17.9.10
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