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방위사업청_사무용 전산장비 사용현황

2021년 이후 방위사업청에서 운영되는 사무용 전산장비의 사용 및 장애 대응 현황을 제공합니다. 제공 항목에는 PC 정비 요청 처리 기간, 장애 유형별 건수, 만족도, 만족도 점수 합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운영 실태를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전산 운영 품질과 장애 대응 수준을 면밀히 점검할 수 있으며 기관은 유지보수 정책과 장비 교체 계획을 합리적으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불편 사항을 반영해 개선 과제를 도출하고 정보화 지원 체계를 강화할 수 있으며 나아가 장비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는 근거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방위사업청_사무용 전산장비 사용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방위사업청_사무용 전산장비 사용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방위사업청_사무용 전산장비 사용현황_20230930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정부자원관리 제공기관 방위사업청
관리부서명 정보화데이터담당관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5-02-1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8
확장자 CSV 키워드 사무용,모니터,PC,장애유형,정비요청,처리기간,만족도,처리건수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602 다운로드(바로가기) 70
등록일 2024-01-29 수정일 2025-08-28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2021년 이후 방위사업청에서 운영되는 사무용 전산장비의 사용 및 장애 대응 현황을 제공합니다. 제공 항목에는 PC 정비 요청 처리 기간, 장애 유형별 건수, 만족도, 만족도 점수 합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운영 실태를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전산 운영 품질과 장애 대응 수준을 면밀히 점검할 수 있으며 기관은 유지보수 정책과 장비 교체 계획을 합리적으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불편 사항을 반영해 개선 과제를 도출하고 정보화 지원 체계를 강화할 수 있으며 나아가 장비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는 근거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피씨(PC) 장애처리 만족도 응답률의 단위는 % 임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방위사업청_사무용 전산장비 사용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방위사업청_사무용 전산장비 사용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방위사업청_사무용 전산장비 사용현황_20230930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정부자원관리 제공기관 방위사업청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5-02-1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8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사무용,모니터,PC,장애유형,정비요청,처리기간,만족도,처리건수
등록일 2024-01-29 수정일 2025-08-28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2021년 이후 방위사업청에서 운영되는 사무용 전산장비의 사용 및 장애 대응 현황을 제공합니다. 제공 항목에는 PC 정비 요청 처리 기간, 장애 유형별 건수, 만족도, 만족도 점수 합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운영 실태를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전산 운영 품질과 장애 대응 수준을 면밀히 점검할 수 있으며 기관은 유지보수 정책과 장비 교체 계획을 합리적으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불편 사항을 반영해 개선 과제를 도출하고 정보화 지원 체계를 강화할 수 있으며 나아가 장비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는 근거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피씨(PC) 장애처리 만족도 응답률의 단위는 % 임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