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시청 행태(채널별 시청점유율,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대표,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원)를 조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채널별 시청점유율>방송사 합산시청점유율, 시청점유율 -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대표>응답 가구 특성표, 가구의 TV수상기 보유율 등 -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원> 개인의 스마트폰 이용률, 인당 평균 스마트폰 이용 대수 등 O 시청점유율은 텔레비전 시청자의 총 시청 시간 중 특정 방송국 채널에 대한 시청 시간이 차지하는 비율을 말한다. 방송사업자의 시청점유율은 30%를 초과할 수 없으며,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전액 출자한 경우는 이를 초과할 수 있다.(방송법 제69조의 2)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시청 행태(채널별 시청점유율,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대표,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원)를 조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채널별 시청점유율>방송사 합산시청점유율, 시청점유율 -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대표>응답 가구 특성표, 가구의 TV수상기 보유율 등 -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원> 개인의 스마트폰 이용률, 인당 평균 스마트폰 이용 대수 등 O 시청점유율은 텔레비전 시청자의 총 시청 시간 중 특정 방송국 채널에 대한 시청 시간이 차지하는 비율을 말한다. 방송사업자의 시청점유율은 30%를 초과할 수 없으며,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전액 출자한 경우는 이를 초과할 수 있다.(방송법 제69조의 2)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시청 행태(채널별 시청점유율,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대표,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원)를 조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채널별 시청점유율>방송사 합산시청점유율, 시청점유율 -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대표>응답 가구 특성표, 가구의 TV수상기 보유율 등 -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원> 개인의 스마트폰 이용률, 인당 평균 스마트폰 이용 대수 등 O 시청점유율은 텔레비전 시청자의 총 시청 시간 중 특정 방송국 채널에 대한 시청 시간이 차지하는 비율을 말한다. 방송사업자의 시청점유율은 30%를 초과할 수 없으며,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전액 출자한 경우는 이를 초과할 수 있다.(방송법 제69조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