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API 상세

XML JSON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상담상세현황 서비스

이 API는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에 대한 접수 통계를 제공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구성한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상담상세현황 서비스입니다. 소비자상담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단일 대표전화 1372로 소비자가 전화를 걸면 신속한 전화연결로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 모범상담 답변과 상담정보 관리를 통해 질 높은 상담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담효율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1372 소비자상담 상담상세에 대한 현황을 접수일자, 사건번호, 대분류품목코드, 대분류품목명, 중분류품목코드, 중분류품목명, 소분류품목코드, 소분류품목명, 신청이유코드, 신청이유명, 지역코드, 지역대분류명, 지역중분류명, 상담기관코드, 상담기관명, 신청이유명, 처리구분코드, 처리구분명, 처리결과코드, 처리결과명, 상술유형코드, 상술유형명, 접수방법코드, 접수방법명, 판매유형코드, 판매유형명, 성별코드, 성별명, 연령코드, 연령명 등으로 구성된 통계 데이터로서 제공합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상담상세현황 서비스로 오픈 API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산업금융 제공기관 공정거래위원회
관리부서명 정보화담당관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API 유형 REST 데이터포맷 JSON+XML
활용신청 23 키워드 소비자,상담,현황,1372,소비자상담센터
등록일 2024-03-11 수정일 2025-04-22
비용부과유무 무료 신청가능 트래픽 개발계정 : 10,000 / 운영계정 : 활용사례 등록시 신청하면 트래픽 증가 가능
심의유형 개발단계 : 자동승인 / 운영단계 : 심의승인
공간범위 시간범위
이용허락범위
참고문서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