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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_종합청렴도 평가결과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연도별 종합청렴도 평가결과를 정리한 데이터로, 국민권익위원회의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기준에 따라 기관의 청렴 수준과 반부패 노력을 수치화하여 공사의 윤리경영 수준을 진단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년도: 청렴도 평가가 실시된 기준 연도(예시: 2019년, 2020년)
■ 분류순번: 평가 항목의 구분(예시: 종합청렴도, 청렴체감도, 청렴노력도)
■ 청렴도(우리기관): 해당 항목에 대한 기관의 평가 등급(예시: 2등급, 3등급, 4등급, 미측정)

3. 활용 예제:
■ 연도별 종합청렴도 등급 변화를 분석하여 기관의 청렴수준 개선 추세 및 반부패 정책 효과성 평가
■ 청렴체감도·청렴노력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부 구성원 및 고객 인식 차이를 파악해 개선 방향 설정
■ 공공기관 청렴도 향상을 위한 윤리경영 추진 전략 및 내부통제 강화 계획 수립 근거자료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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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한국지역난방공사_종합청렴도 평가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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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한국지역난방공사_종합청렴도 평가결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지역난방공사_종합청렴도 평가결과_20241231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에너지및자원개발 제공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관리부서명 정보시스템처 정보기획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8
확장자 CSV 키워드 윤리경영,반부패정책,청렴등급,청렴지수,내부통제,공공기관평가,개선추세,정책효과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5
등록일 2025-11-05 수정일 2025-11-06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연도별 종합청렴도 평가결과를 정리한 데이터로, 국민권익위원회의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기준에 따라 기관의 청렴 수준과 반부패 노력을 수치화하여 공사의 윤리경영 수준을 진단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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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년도: 청렴도 평가가 실시된 기준 연도(예시: 2019년, 2020년)
■ 분류순번: 평가 항목의 구분(예시: 종합청렴도, 청렴체감도, 청렴노력도)
■ 청렴도(우리기관): 해당 항목에 대한 기관의 평가 등급(예시: 2등급, 3등급, 4등급, 미측정)

3. 활용 예제:
■ 연도별 종합청렴도 등급 변화를 분석하여 기관의 청렴수준 개선 추세 및 반부패 정책 효과성 평가
■ 청렴체감도·청렴노력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부 구성원 및 고객 인식 차이를 파악해 개선 방향 설정
■ 공공기관 청렴도 향상을 위한 윤리경영 추진 전략 및 내부통제 강화 계획 수립 근거자료로 활용
기타 유의사항 데이터값이 공란인 부분은 미집계 데이터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공란 처리하였습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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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한국지역난방공사_종합청렴도 평가결과_20241231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에너지및자원개발 제공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8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윤리경영,반부패정책,청렴등급,청렴지수,내부통제,공공기관평가,개선추세,정책효과
등록일 2025-11-05 수정일 2025-11-06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연도별 종합청렴도 평가결과를 정리한 데이터로, 국민권익위원회의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기준에 따라 기관의 청렴 수준과 반부패 노력을 수치화하여 공사의 윤리경영 수준을 진단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년도: 청렴도 평가가 실시된 기준 연도(예시: 2019년, 2020년)
■ 분류순번: 평가 항목의 구분(예시: 종합청렴도, 청렴체감도, 청렴노력도)
■ 청렴도(우리기관): 해당 항목에 대한 기관의 평가 등급(예시: 2등급, 3등급, 4등급, 미측정)

3. 활용 예제:
■ 연도별 종합청렴도 등급 변화를 분석하여 기관의 청렴수준 개선 추세 및 반부패 정책 효과성 평가
■ 청렴체감도·청렴노력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부 구성원 및 고객 인식 차이를 파악해 개선 방향 설정
■ 공공기관 청렴도 향상을 위한 윤리경영 추진 전략 및 내부통제 강화 계획 수립 근거자료로 활용
기타 유의사항 데이터값이 공란인 부분은 미집계 데이터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공란 처리하였습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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