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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_정보자원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정보자원 장애 대응 체계에서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을 정의한 데이터로, 장애 등급·영향도·긴급도에 따른 대응 기준을 설정하여 IT 서비스의 신속한 복구와 품질 관리 수준을 확보하기 위한 기준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장애명: 장애 영향도와 긴급도를 조합한 유형 정의(예시: 영향도(상) * 긴급도(B))
■ 장애 영향도: 서비스 또는 업무에 미치는 영향의 수준(예시: 상(High), 중(Medium), 하(Low))
■ 장애 긴급도: 장애 발생 시 즉시 조치가 필요한 정도(예시: 상, 중, 하, 해당없음)
■ 장애 등급: 장애의 영향도에 따른 관리 등급(예시: 1등급~5등급)
■ 목표처리시간분: 해당 장애를 복구해야 하는 목표 시간(단위: 분)(예시: 30, 120, 480)

3. 활용 예제:
■ 장애 유형별 목표 복구시간(SLT) 기반의 서비스 수준 협약(SLA) 관리 및 성과 평가 지표로 활용
■ 장애 대응 우선순위 설정 및 자동 알림 시스템 구축을 통한 신속 대응 체계 마련
■ 장애 발생 패턴 분석을 통해 IT 인프라 안정성 향상 및 예측형 유지보수 정책 수립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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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한국지역난방공사_정보자원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지역난방공사_정보자원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지역난방공사_정보자원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_20250930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에너지및자원개발 제공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관리부서명 정보시스템처 정보기획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2
확장자 CSV 키워드 복구시간,등급기준,영향도평가,긴급도분류,SLA관리,대응우선순위,서비스복구,대응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3
등록일 2025-11-05 수정일 2025-11-05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정보자원 장애 대응 체계에서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을 정의한 데이터로, 장애 등급·영향도·긴급도에 따른 대응 기준을 설정하여 IT 서비스의 신속한 복구와 품질 관리 수준을 확보하기 위한 기준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장애명: 장애 영향도와 긴급도를 조합한 유형 정의(예시: 영향도(상) * 긴급도(B))
■ 장애 영향도: 서비스 또는 업무에 미치는 영향의 수준(예시: 상(High), 중(Medium), 하(Low))
■ 장애 긴급도: 장애 발생 시 즉시 조치가 필요한 정도(예시: 상, 중, 하, 해당없음)
■ 장애 등급: 장애의 영향도에 따른 관리 등급(예시: 1등급~5등급)
■ 목표처리시간분: 해당 장애를 복구해야 하는 목표 시간(단위: 분)(예시: 30, 120, 480)

3. 활용 예제:
■ 장애 유형별 목표 복구시간(SLT) 기반의 서비스 수준 협약(SLA) 관리 및 성과 평가 지표로 활용
■ 장애 대응 우선순위 설정 및 자동 알림 시스템 구축을 통한 신속 대응 체계 마련
■ 장애 발생 패턴 분석을 통해 IT 인프라 안정성 향상 및 예측형 유지보수 정책 수립에 활용
기타 유의사항 데이터값이 공란인 부분은 미집계 데이터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공란 처리하였습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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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 J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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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한국지역난방공사_정보자원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_20250930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에너지및자원개발 제공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2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복구시간,등급기준,영향도평가,긴급도분류,SLA관리,대응우선순위,서비스복구,대응
등록일 2025-11-05 수정일 2025-11-05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정보자원 장애 대응 체계에서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을 정의한 데이터로, 장애 등급·영향도·긴급도에 따른 대응 기준을 설정하여 IT 서비스의 신속한 복구와 품질 관리 수준을 확보하기 위한 기준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장애명: 장애 영향도와 긴급도를 조합한 유형 정의(예시: 영향도(상) * 긴급도(B))
■ 장애 영향도: 서비스 또는 업무에 미치는 영향의 수준(예시: 상(High), 중(Medium), 하(Low))
■ 장애 긴급도: 장애 발생 시 즉시 조치가 필요한 정도(예시: 상, 중, 하, 해당없음)
■ 장애 등급: 장애의 영향도에 따른 관리 등급(예시: 1등급~5등급)
■ 목표처리시간분: 해당 장애를 복구해야 하는 목표 시간(단위: 분)(예시: 30, 120, 480)

3. 활용 예제:
■ 장애 유형별 목표 복구시간(SLT) 기반의 서비스 수준 협약(SLA) 관리 및 성과 평가 지표로 활용
■ 장애 대응 우선순위 설정 및 자동 알림 시스템 구축을 통한 신속 대응 체계 마련
■ 장애 발생 패턴 분석을 통해 IT 인프라 안정성 향상 및 예측형 유지보수 정책 수립에 활용
기타 유의사항 데이터값이 공란인 부분은 미집계 데이터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공란 처리하였습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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