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의 정보자원 관리체계 내에서 서비스 유형별 처리 현황을 정리한 데이터로, 어플리케이션과 인프라 시스템의 서비스 처리 건수 및 기간별 접수·종료 내역을 통해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과 업무 처리 수준을 분석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서비스: 처리된 서비스의 유형(예시: 단순문의, 작업, PC/OA) ■ 구성항목: 세부 서비스 항목 또는 분류(예시: 없음, 단순작업) ■ 시스템구분: 서비스가 속한 시스템 영역(예시: 어플리케이션, 인프라) ■ 접수일: 서비스 요청이 접수된 날짜(예시: 2025-08-01) ■ 종료일: 해당 요청이 완료된 날짜(예시: 2025-08-31) ■ 수행건수: 해당 서비스 유형별로 처리된 건수(예시: 360)
3. 활용 예제: ■ 서비스 유형별 처리 빈도를 분석하여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 및 인력 배분 최적화에 활용 ■ 기간별 서비스 요청 패턴을 분석해 주요 이슈 발생 시기 예측 및 대응 계획 수립 ■ 어플리케이션·인프라 간 서비스 수요 비교를 통해 자원 관리 및 서비스 개선 전략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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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의 정보자원 관리체계 내에서 서비스 유형별 처리 현황을 정리한 데이터로, 어플리케이션과 인프라 시스템의 서비스 처리 건수 및 기간별 접수·종료 내역을 통해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과 업무 처리 수준을 분석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서비스: 처리된 서비스의 유형(예시: 단순문의, 작업, PC/OA) ■ 구성항목: 세부 서비스 항목 또는 분류(예시: 없음, 단순작업) ■ 시스템구분: 서비스가 속한 시스템 영역(예시: 어플리케이션, 인프라) ■ 접수일: 서비스 요청이 접수된 날짜(예시: 2025-08-01) ■ 종료일: 해당 요청이 완료된 날짜(예시: 2025-08-31) ■ 수행건수: 해당 서비스 유형별로 처리된 건수(예시: 360)
3. 활용 예제: ■ 서비스 유형별 처리 빈도를 분석하여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 및 인력 배분 최적화에 활용 ■ 기간별 서비스 요청 패턴을 분석해 주요 이슈 발생 시기 예측 및 대응 계획 수립 ■ 어플리케이션·인프라 간 서비스 수요 비교를 통해 자원 관리 및 서비스 개선 전략 마련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정보자원 관리체계 내에서 서비스 유형별 처리 현황을 정리한 데이터로, 어플리케이션과 인프라 시스템의 서비스 처리 건수 및 기간별 접수·종료 내역을 통해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과 업무 처리 수준을 분석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서비스: 처리된 서비스의 유형(예시: 단순문의, 작업, PC/OA) ■ 구성항목: 세부 서비스 항목 또는 분류(예시: 없음, 단순작업) ■ 시스템구분: 서비스가 속한 시스템 영역(예시: 어플리케이션, 인프라) ■ 접수일: 서비스 요청이 접수된 날짜(예시: 2025-08-01) ■ 종료일: 해당 요청이 완료된 날짜(예시: 2025-08-31) ■ 수행건수: 해당 서비스 유형별로 처리된 건수(예시: 360)
3. 활용 예제: ■ 서비스 유형별 처리 빈도를 분석하여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 및 인력 배분 최적화에 활용 ■ 기간별 서비스 요청 패턴을 분석해 주요 이슈 발생 시기 예측 및 대응 계획 수립 ■ 어플리케이션·인프라 간 서비스 수요 비교를 통해 자원 관리 및 서비스 개선 전략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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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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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의 정보자원 관리체계 내에서 서비스 유형별 처리 현황을 정리한 데이터로, 어플리케이션과 인프라 시스템의 서비스 처리 건수 및 기간별 접수·종료 내역을 통해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과 업무 처리 수준을 분석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서비스: 처리된 서비스의 유형(예시: 단순문의, 작업, PC/OA) ■ 구성항목: 세부 서비스 항목 또는 분류(예시: 없음, 단순작업) ■ 시스템구분: 서비스가 속한 시스템 영역(예시: 어플리케이션, 인프라) ■ 접수일: 서비스 요청이 접수된 날짜(예시: 2025-08-01) ■ 종료일: 해당 요청이 완료된 날짜(예시: 2025-08-31) ■ 수행건수: 해당 서비스 유형별로 처리된 건수(예시: 360)
3. 활용 예제: ■ 서비스 유형별 처리 빈도를 분석하여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 및 인력 배분 최적화에 활용 ■ 기간별 서비스 요청 패턴을 분석해 주요 이슈 발생 시기 예측 및 대응 계획 수립 ■ 어플리케이션·인프라 간 서비스 수요 비교를 통해 자원 관리 및 서비스 개선 전략 마련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정보자원 관리체계 내에서 서비스 유형별 처리 현황을 정리한 데이터로, 어플리케이션과 인프라 시스템의 서비스 처리 건수 및 기간별 접수·종료 내역을 통해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과 업무 처리 수준을 분석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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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용 요약: ■ 서비스: 처리된 서비스의 유형(예시: 단순문의, 작업, PC/OA) ■ 구성항목: 세부 서비스 항목 또는 분류(예시: 없음, 단순작업) ■ 시스템구분: 서비스가 속한 시스템 영역(예시: 어플리케이션, 인프라) ■ 접수일: 서비스 요청이 접수된 날짜(예시: 2025-08-01) ■ 종료일: 해당 요청이 완료된 날짜(예시: 2025-08-31) ■ 수행건수: 해당 서비스 유형별로 처리된 건수(예시: 360)
3. 활용 예제: ■ 서비스 유형별 처리 빈도를 분석하여 IT 서비스 운영 효율성 및 인력 배분 최적화에 활용 ■ 기간별 서비스 요청 패턴을 분석해 주요 이슈 발생 시기 예측 및 대응 계획 수립 ■ 어플리케이션·인프라 간 서비스 수요 비교를 통해 자원 관리 및 서비스 개선 전략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