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을 적절하게 사이트에 노출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체계로 구성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명, 상위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유형, 정렬순서, 카테고리전시여부, 유의어,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06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운영자는 상품 전시와 분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고객은 직관적인 탐색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 관리 체계화, 검색 편의성 향상,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강화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을 적절하게 사이트에 노출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체계로 구성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명, 상위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유형, 정렬순서, 카테고리전시여부, 유의어,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06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운영자는 상품 전시와 분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고객은 직관적인 탐색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 관리 체계화, 검색 편의성 향상,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강화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을 적절하게 사이트에 노출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체계로 구성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명, 상위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유형, 정렬순서, 카테고리전시여부, 유의어,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06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운영자는 상품 전시와 분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고객은 직관적인 탐색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 관리 체계화, 검색 편의성 향상,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강화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을 적절하게 사이트에 노출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체계로 구성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명, 상위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유형, 정렬순서, 카테고리전시여부, 유의어,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06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운영자는 상품 전시와 분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고객은 직관적인 탐색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 관리 체계화, 검색 편의성 향상,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강화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을 적절하게 사이트에 노출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체계로 구성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명, 상위카테고리코드, 카테고리유형, 정렬순서, 카테고리전시여부, 유의어,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06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운영자는 상품 전시와 분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고객은 직관적인 탐색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데이터는 상품 관리 체계화, 검색 편의성 향상,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강화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