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주문가능시간 데이터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출도하는 장소에 따라 인도장으로 배송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구매 가능 시간을 등록·관리하기 위해 생성된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주문가능시간아이디, 출도장소, 주문가능시작시간, 주문가능종료시간, 주문가능시간타입, 주문마감시각, 출도전주문마감시간,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1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출도 일정에 맞춰 상품을 원활하게 수령할 수 있고, 운영자는 배송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데이터는 주문 관리 체계화, 서비스 신뢰성 강화, 고객 편의성 제고,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향상 및 관광객 만족도 증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주문가능시간 데이터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출도하는 장소에 따라 인도장으로 배송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구매 가능 시간을 등록·관리하기 위해 생성된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주문가능시간아이디, 출도장소, 주문가능시작시간, 주문가능종료시간, 주문가능시간타입, 주문마감시각, 출도전주문마감시간,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1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출도 일정에 맞춰 상품을 원활하게 수령할 수 있고, 운영자는 배송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데이터는 주문 관리 체계화, 서비스 신뢰성 강화, 고객 편의성 제고,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향상 및 관광객 만족도 증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주문가능시간 데이터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출도하는 장소에 따라 인도장으로 배송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구매 가능 시간을 등록·관리하기 위해 생성된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주문가능시간아이디, 출도장소, 주문가능시작시간, 주문가능종료시간, 주문가능시간타입, 주문마감시각, 출도전주문마감시간,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1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출도 일정에 맞춰 상품을 원활하게 수령할 수 있고, 운영자는 배송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데이터는 주문 관리 체계화, 서비스 신뢰성 강화, 고객 편의성 제고,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향상 및 관광객 만족도 증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주문가능시간 데이터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출도하는 장소에 따라 인도장으로 배송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구매 가능 시간을 등록·관리하기 위해 생성된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주문가능시간아이디, 출도장소, 주문가능시작시간, 주문가능종료시간, 주문가능시간타입, 주문마감시각, 출도전주문마감시간,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1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출도 일정에 맞춰 상품을 원활하게 수령할 수 있고, 운영자는 배송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데이터는 주문 관리 체계화, 서비스 신뢰성 강화, 고객 편의성 제고,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향상 및 관광객 만족도 증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주문가능시간 데이터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출도하는 장소에 따라 인도장으로 배송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구매 가능 시간을 등록·관리하기 위해 생성된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주문가능시간아이디, 출도장소, 주문가능시작시간, 주문가능종료시간, 주문가능시간타입, 주문마감시각, 출도전주문마감시간,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11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출도 일정에 맞춰 상품을 원활하게 수령할 수 있고, 운영자는 배송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데이터는 주문 관리 체계화, 서비스 신뢰성 강화, 고객 편의성 제고, 온라인면세점 경쟁력 향상 및 관광객 만족도 증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