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자료는 CSV 파일로 제공되며, 여객터미널 홈페이지에 대해 이용자가 제공된 정보와 서비스에 대해 느낀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수집한 자료입니다. 해당 자료는 메뉴 경로를 통해 이용자가 평가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결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합니다. 등록일과 만족도 점수를 통하여 기간 별 체계적인 점수를 분류할 수 있고, 서비스 개선 및 품질 향상 등의 기초 자료로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만족도 조사는 평가순번, 메뉴경로, 메뉴키, 대상시스템 구분코드, 대상시스템 구분, 만족도 점수, 등록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CSV 파일로 제공되며, 여객터미널 홈페이지에 대해 이용자가 제공된 정보와 서비스에 대해 느낀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수집한 자료입니다. 해당 자료는 메뉴 경로를 통해 이용자가 평가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결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합니다. 등록일과 만족도 점수를 통하여 기간 별 체계적인 점수를 분류할 수 있고, 서비스 개선 및 품질 향상 등의 기초 자료로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만족도 조사는 평가순번, 메뉴경로, 메뉴키, 대상시스템 구분코드, 대상시스템 구분, 만족도 점수, 등록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CSV 파일로 제공되며, 여객터미널 홈페이지에 대해 이용자가 제공된 정보와 서비스에 대해 느낀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수집한 자료입니다. 해당 자료는 메뉴 경로를 통해 이용자가 평가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결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합니다. 등록일과 만족도 점수를 통하여 기간 별 체계적인 점수를 분류할 수 있고, 서비스 개선 및 품질 향상 등의 기초 자료로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만족도 조사는 평가순번, 메뉴경로, 메뉴키, 대상시스템 구분코드, 대상시스템 구분, 만족도 점수, 등록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CSV 파일로 제공되며, 여객터미널 홈페이지에 대해 이용자가 제공된 정보와 서비스에 대해 느낀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수집한 자료입니다. 해당 자료는 메뉴 경로를 통해 이용자가 평가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결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합니다. 등록일과 만족도 점수를 통하여 기간 별 체계적인 점수를 분류할 수 있고, 서비스 개선 및 품질 향상 등의 기초 자료로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만족도 조사는 평가순번, 메뉴경로, 메뉴키, 대상시스템 구분코드, 대상시스템 구분, 만족도 점수, 등록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CSV 파일로 제공되며, 여객터미널 홈페이지에 대해 이용자가 제공된 정보와 서비스에 대해 느낀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수집한 자료입니다. 해당 자료는 메뉴 경로를 통해 이용자가 평가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결과로 만족도 점수를 제공합니다. 등록일과 만족도 점수를 통하여 기간 별 체계적인 점수를 분류할 수 있고, 서비스 개선 및 품질 향상 등의 기초 자료로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만족도 조사는 평가순번, 메뉴경로, 메뉴키, 대상시스템 구분코드, 대상시스템 구분, 만족도 점수, 등록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