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가 집행한 광고비가 제대로 쓰이고 있을까요? 이 영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유승철교수님이 설명하는 디지털 광고사기의 실태와 그로 인한 광고비 손실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클릭 사기, 가짜 트래픽, 프로그램매틱 광고의 허점 등 광고주가 알아야 할 주요 광고 사기 수법과 이에 따른 재정적 피해를 글로벌 사례와 함께 분석합니다. 여러분이 집행하는 광고비가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광고 집행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비가 제대로 쓰이고 있을까요? 이 영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유승철교수님이 설명하는 디지털 광고사기의 실태와 그로 인한 광고비 손실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클릭 사기, 가짜 트래픽, 프로그램매틱 광고의 허점 등 광고주가 알아야 할 주요 광고 사기 수법과 이에 따른 재정적 피해를 글로벌 사례와 함께 분석합니다. 여러분이 집행하는 광고비가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광고 집행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마케터 상식_디지털 광고사기 1편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비가 제대로 쓰이고 있을까요? 이 영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유승철교수님이 설명하는 디지털 광고사기의 실태와 그로 인한 광고비 손실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클릭 사기, 가짜 트래픽, 프로그램매틱 광고의 허점 등 광고주가 알아야 할 주요 광고 사기 수법과 이에 따른 재정적 피해를 글로벌 사례와 함께 분석합니다. 여러분이 집행하는 광고비가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광고 집행 효율성을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