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MP4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마케터 상식_디지털 광고사기 1편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비가 제대로 쓰이고 있을까요? 이 영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유승철교수님이 설명하는 디지털 광고사기의 실태와 그로 인한 광고비 손실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클릭 사기, 가짜 트래픽, 프로그램매틱 광고의 허점 등 광고주가 알아야 할 주요 광고 사기 수법과 이에 따른 재정적 피해를 글로벌 사례와 함께 분석합니다.
여러분이 집행하는 광고비가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광고 집행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마케터 상식_디지털 광고사기 1편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마케터 상식_디지털 광고사기 1편_20250305
분류체계 통신 - 방송통신 제공기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관리부서명 미디어데이터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동영상 전체 행 1
확장자 MP4 키워드 디지털광고사기,광고비손실,광고사기,사기수법,교육,해외사례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50
등록일 2025-02-26 수정일 2025-08-14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비가 제대로 쓰이고 있을까요? 이 영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유승철교수님이 설명하는 디지털 광고사기의 실태와 그로 인한 광고비 손실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클릭 사기, 가짜 트래픽, 프로그램매틱 광고의 허점 등 광고주가 알아야 할 주요 광고 사기 수법과 이에 따른 재정적 피해를 글로벌 사례와 함께 분석합니다.
여러분이 집행하는 광고비가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광고 집행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