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조사하는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의 광고유형별 용어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한 용어집으로, 광고 관련 용어를 유형별로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합니다. - 광고유형은 크게 방송광고, 온라인광고, 옥외광고 3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옥외광고는 빌보드광고, 교통광고, 엔터테인먼트광고, 기타옥외광고 4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를 열람하시면서 구체적인 용어 확인이 필요한 경우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외 광고 관련 연구 시 용어정의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조사하는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의 광고유형별 용어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한 용어집으로, 광고 관련 용어를 유형별로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합니다. - 광고유형은 크게 방송광고, 온라인광고, 옥외광고 3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옥외광고는 빌보드광고, 교통광고, 엔터테인먼트광고, 기타옥외광고 4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를 열람하시면서 구체적인 용어 확인이 필요한 경우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외 광고 관련 연구 시 용어정의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조사하는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의 광고유형별 용어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한 용어집으로, 광고 관련 용어를 유형별로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합니다. - 광고유형은 크게 방송광고, 온라인광고, 옥외광고 3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옥외광고는 빌보드광고, 교통광고, 엔터테인먼트광고, 기타옥외광고 4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를 열람하시면서 구체적인 용어 확인이 필요한 경우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외 광고 관련 연구 시 용어정의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