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PDF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방송통신광고비조사 세부광고유형 용어집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조사하는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의 광고유형별 용어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한 용어집으로, 광고 관련 용어를 유형별로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합니다.
- 광고유형은 크게 방송광고, 온라인광고, 옥외광고 3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옥외광고는 빌보드광고, 교통광고, 엔터테인먼트광고, 기타옥외광고 4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를 열람하시면서 구체적인 용어 확인이 필요한 경우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외 광고 관련 연구 시 용어정의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방송통신광고비조사 세부광고유형 용어집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방송통신광고비조사 세부광고유형 용어집_20250212
분류체계 통신 - 방송통신 제공기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관리부서명 미디어데이터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이미지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광고유형,방송통신광고비,방송광고,광고용어,세부광고유형,온라인광고,옥외광고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30
등록일 2025-02-12 수정일 2025-08-14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obaco.co.kr/site/adstat/board/broadcastprice/1207?baCategory1=&baCategory2=&baCategory3=
설명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조사하는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의 광고유형별 용어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한 용어집으로, 광고 관련 용어를 유형별로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합니다.
- 광고유형은 크게 방송광고, 온라인광고, 옥외광고 3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옥외광고는 빌보드광고, 교통광고, 엔터테인먼트광고, 기타옥외광고 4가지로 나누어 설명을 제공합니다.
- 방송통신광고비 보고서를 열람하시면서 구체적인 용어 확인이 필요한 경우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외 광고 관련 연구 시 용어정의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