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제주관광공사_온라인면세점 영수증하단공지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영수증공지 데이터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고 발급받는 영수증에 주요 공지 내용을 함께 기재하여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과정에서 생성됩니다. 데이터는 영수증공지아이디, 영수증공지내용, 영수증공지위치,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38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구매 과정에서 필수적인 안내 사항을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고, 운영자는 공지 전달 누락을 방지하며 정보 전달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수증공지 데이터는 고객 편의성 강화, 서비스 품질 향상, 운영 관리 효율성 제고 및 관광객 만족도 증진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제주관광공사_온라인면세점 영수증하단공지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제주관광공사_온라인면세점 영수증하단공지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제주관광공사_온라인면세점 영수증하단공지_20180317
분류체계 문화체육관광 - 관광 제공기관 제주관광공사
관리부서명 경영전략처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9-20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38
확장자 CSV 키워드 영수증,공지,안내문구,안내위치,등록수정일시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47
등록일 2024-09-20 수정일 2025-09-09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영수증공지 데이터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고 발급받는 영수증에 주요 공지 내용을 함께 기재하여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과정에서 생성됩니다. 데이터는 영수증공지아이디, 영수증공지내용, 영수증공지위치,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38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구매 과정에서 필수적인 안내 사항을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고, 운영자는 공지 전달 누락을 방지하며 정보 전달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수증공지 데이터는 고객 편의성 강화, 서비스 품질 향상, 운영 관리 효율성 제고 및 관광객 만족도 증진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제주관광공사_온라인면세점 영수증하단공지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제주관광공사_온라인면세점 영수증하단공지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제주관광공사_온라인면세점 영수증하단공지_20180317
분류체계 문화체육관광 - 관광 제공기관 제주관광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9-20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38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영수증,공지,안내문구,안내위치,등록수정일시
등록일 2024-09-20 수정일 2025-09-09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영수증공지 데이터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고 발급받는 영수증에 주요 공지 내용을 함께 기재하여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과정에서 생성됩니다. 데이터는 영수증공지아이디, 영수증공지내용, 영수증공지위치,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38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구매 과정에서 필수적인 안내 사항을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고, 운영자는 공지 전달 누락을 방지하며 정보 전달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수증공지 데이터는 고객 편의성 강화, 서비스 품질 향상, 운영 관리 효율성 제고 및 관광객 만족도 증진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