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온라인 면세점 상품에 대한 세부 옵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상품 아이디별로 옵션명과 그 유형, 필수 선택 여부 등을 포함하며, 총 144,605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대하고, 온라인 면세점 시장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옵션 관리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더욱 쉽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옵션별 재고 현황이나 판매 트렌드 분석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 개발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이 가능해져, 궁극적으로 면세점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 면세점 상품에 대한 세부 옵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상품 아이디별로 옵션명과 그 유형, 필수 선택 여부 등을 포함하며, 총 144,605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대하고, 온라인 면세점 시장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옵션 관리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더욱 쉽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옵션별 재고 현황이나 판매 트렌드 분석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 개발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이 가능해져, 궁극적으로 면세점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 면세점 상품에 대한 세부 옵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상품 아이디별로 옵션명과 그 유형, 필수 선택 여부 등을 포함하며, 총 144,605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대하고, 온라인 면세점 시장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옵션 관리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더욱 쉽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옵션별 재고 현황이나 판매 트렌드 분석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 개발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이 가능해져, 궁극적으로 면세점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 면세점 상품에 대한 세부 옵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상품 아이디별로 옵션명과 그 유형, 필수 선택 여부 등을 포함하며, 총 144,605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대하고, 온라인 면세점 시장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옵션 관리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더욱 쉽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옵션별 재고 현황이나 판매 트렌드 분석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 개발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이 가능해져, 궁극적으로 면세점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 면세점 상품에 대한 세부 옵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상품 아이디별로 옵션명과 그 유형, 필수 선택 여부 등을 포함하며, 총 144,605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대하고, 온라인 면세점 시장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옵션 관리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더욱 쉽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옵션별 재고 현황이나 판매 트렌드 분석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 개발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이 가능해져, 궁극적으로 면세점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