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상품의 용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품고시용량은 상품 아이디별로 용량 분류 항목명을 포함하며, 총 752,586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진하고, 유통 시장의 투명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상세 페이지를 표준화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용량별 가격 비교 서비스나 특정 용량의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추천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집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데이터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상품의 용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품고시용량은 상품 아이디별로 용량 분류 항목명을 포함하며, 총 752,586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진하고, 유통 시장의 투명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상세 페이지를 표준화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용량별 가격 비교 서비스나 특정 용량의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추천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집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데이터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상품의 용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품고시용량은 상품 아이디별로 용량 분류 항목명을 포함하며, 총 752,586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진하고, 유통 시장의 투명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상세 페이지를 표준화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용량별 가격 비교 서비스나 특정 용량의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추천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집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데이터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상품의 용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품고시용량은 상품 아이디별로 용량 분류 항목명을 포함하며, 총 752,586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진하고, 유통 시장의 투명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상세 페이지를 표준화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용량별 가격 비교 서비스나 특정 용량의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추천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집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데이터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상품의 용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품고시용량은 상품 아이디별로 용량 분류 항목명을 포함하며, 총 752,586건의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소비자 편익을 증진하고, 유통 시장의 투명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상세 페이지를 표준화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용량별 가격 비교 서비스나 특정 용량의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추천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집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데이터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