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한 브랜드의 상품을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로 체계화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총 912개의 카테고리 매핑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브랜드의 상품이 어떤 카테고리에 속하는지 명확히 보여줍니다.
이 데이터를 개방하면 전자상거래 시장의 효율성을 높이고 소비자 편익을 증진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민간 개발자들은 이 정보를 활용해 상품 검색 기능을 고도화하거나, 새로운 추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들은 트렌드 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정교하게 수립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투명한 정보 공유는 혁신적인 서비스 창출을 촉진하고, 디지털 시장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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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의사항
브랜드 카테고리가 대분류만 지정이 되었을 경우 중분류, 소분류는 공백이고, 대분류, 중분류만 지정이 됐을 경우 소분류는 공백으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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