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전남개발공사_민원 접수 내역

이 데이터는 전남개발공사가 접수하여 처리한 민원에 대한 매우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품질과 민원 처리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책임 있는 행정 활동을 증명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합니다.
데이터는 민원의 종류를 나타내는 문의분류, 민원 내용을 요약한 민원명, 민원이 접수된 문의처, 그리고 접수일 및 요일 등의 핵심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기관의 내부 민원 처리 기록을 정기적으로 집계하고 분류하여 작성됩니다.
이러한 정보는 민원 발생의 시기별, 유형별 동향을 정밀하게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기관의 서비스 취약점을 선제적으로 개선하는 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들이 제기하는 다양한 의견과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공공 서비스 전반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정책 수립 및 연구의 기초 자료로도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궁극적으로는 민원 처리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여 국민의 신뢰를 지속적으로 증진하는 데 기여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전남개발공사_민원 접수 내역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전남개발공사_민원 접수 내역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전남개발공사_민원 접수 내역_20250829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전남개발공사
관리부서명 지속가능경영단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9-28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74
확장자 CSV 키워드 민원현황,고객의소리,민원처리,민원통계,서비스개선,민원자료,민원관리,대국민소통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55
등록일 2024-09-09 수정일 2025-09-10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데이터는 전남개발공사가 접수하여 처리한 민원에 대한 매우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품질과 민원 처리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책임 있는 행정 활동을 증명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합니다.
데이터는 민원의 종류를 나타내는 문의분류, 민원 내용을 요약한 민원명, 민원이 접수된 문의처, 그리고 접수일 및 요일 등의 핵심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기관의 내부 민원 처리 기록을 정기적으로 집계하고 분류하여 작성됩니다.
이러한 정보는 민원 발생의 시기별, 유형별 동향을 정밀하게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기관의 서비스 취약점을 선제적으로 개선하는 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들이 제기하는 다양한 의견과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공공 서비스 전반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정책 수립 및 연구의 기초 자료로도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궁극적으로는 민원 처리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여 국민의 신뢰를 지속적으로 증진하는 데 기여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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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 JSON
전남개발공사_민원 접수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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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API 정보

전남개발공사_민원 접수 내역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전남개발공사_민원 접수 내역_20250829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전남개발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9-28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74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민원현황,고객의소리,민원처리,민원통계,서비스개선,민원자료,민원관리,대국민소통
등록일 2024-09-09 수정일 2025-09-10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데이터는 전남개발공사가 접수하여 처리한 민원에 대한 매우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품질과 민원 처리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책임 있는 행정 활동을 증명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합니다.
데이터는 민원의 종류를 나타내는 문의분류, 민원 내용을 요약한 민원명, 민원이 접수된 문의처, 그리고 접수일 및 요일 등의 핵심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기관의 내부 민원 처리 기록을 정기적으로 집계하고 분류하여 작성됩니다.
이러한 정보는 민원 발생의 시기별, 유형별 동향을 정밀하게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기관의 서비스 취약점을 선제적으로 개선하는 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들이 제기하는 다양한 의견과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공공 서비스 전반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정책 수립 및 연구의 기초 자료로도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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