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전자문서통합지원센터의 FAQ 관리정보 데이터는 게시글 아이디, 질문 내용, 답변 내용, 사용여부, 등록일시, 수정일시, 작성자 정보, 조회수, 관련 카테고리, 태그 정보, FAQ 유형, 우선순위, 답변 상태, 연관 문서 링크, 첨부 파일 유무, 수정 이력, 키워드 검색용 메타데이터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FAQ 문서의 체계적인 관리와 효율적인 검색, 신속한 업데이트 및 변경 이력 추적, 사용자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해 상세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관리 기능과 연동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FAQ의 품질 관리를 위해 답변 검토 상태와 검토자 정보, 수정 요청 내역, 사용자 피드백 및 평가 점수 등이 포함되어 있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이와 함께, 다국어 지원 정보와 접근성 옵션, 모바일 최적화 상태, 보안 등급 및 접근 권한 설정 정보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이용 환경과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통계 및 분석용 데이터가 연계되어 FAQ 이용 현황, 인기 질문, 미답변 질문, 사용자 행동 패턴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 효율성 향상과 정책 수립에 활용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전자문서통합지원센터의 FAQ 관리정보 데이터는 게시글 아이디, 질문 내용, 답변 내용, 사용여부, 등록일시, 수정일시, 작성자 정보, 조회수, 관련 카테고리, 태그 정보, FAQ 유형, 우선순위, 답변 상태, 연관 문서 링크, 첨부 파일 유무, 수정 이력, 키워드 검색용 메타데이터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FAQ 문서의 체계적인 관리와 효율적인 검색, 신속한 업데이트 및 변경 이력 추적, 사용자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해 상세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관리 기능과 연동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FAQ의 품질 관리를 위해 답변 검토 상태와 검토자 정보, 수정 요청 내역, 사용자 피드백 및 평가 점수 등이 포함되어 있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이와 함께, 다국어 지원 정보와 접근성 옵션, 모바일 최적화 상태, 보안 등급 및 접근 권한 설정 정보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이용 환경과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통계 및 분석용 데이터가 연계되어 FAQ 이용 현황, 인기 질문, 미답변 질문, 사용자 행동 패턴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 효율성 향상과 정책 수립에 활용됩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전자문서통합지원센터의 FAQ 관리정보 데이터는 게시글 아이디, 질문 내용, 답변 내용, 사용여부, 등록일시, 수정일시, 작성자 정보, 조회수, 관련 카테고리, 태그 정보, FAQ 유형, 우선순위, 답변 상태, 연관 문서 링크, 첨부 파일 유무, 수정 이력, 키워드 검색용 메타데이터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FAQ 문서의 체계적인 관리와 효율적인 검색, 신속한 업데이트 및 변경 이력 추적, 사용자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해 상세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관리 기능과 연동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FAQ의 품질 관리를 위해 답변 검토 상태와 검토자 정보, 수정 요청 내역, 사용자 피드백 및 평가 점수 등이 포함되어 있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이와 함께, 다국어 지원 정보와 접근성 옵션, 모바일 최적화 상태, 보안 등급 및 접근 권한 설정 정보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이용 환경과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통계 및 분석용 데이터가 연계되어 FAQ 이용 현황, 인기 질문, 미답변 질문, 사용자 행동 패턴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 효율성 향상과 정책 수립에 활용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전자문서통합지원센터의 FAQ 관리정보 데이터는 게시글 아이디, 질문 내용, 답변 내용, 사용여부, 등록일시, 수정일시, 작성자 정보, 조회수, 관련 카테고리, 태그 정보, FAQ 유형, 우선순위, 답변 상태, 연관 문서 링크, 첨부 파일 유무, 수정 이력, 키워드 검색용 메타데이터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FAQ 문서의 체계적인 관리와 효율적인 검색, 신속한 업데이트 및 변경 이력 추적, 사용자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해 상세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관리 기능과 연동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FAQ의 품질 관리를 위해 답변 검토 상태와 검토자 정보, 수정 요청 내역, 사용자 피드백 및 평가 점수 등이 포함되어 있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이와 함께, 다국어 지원 정보와 접근성 옵션, 모바일 최적화 상태, 보안 등급 및 접근 권한 설정 정보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이용 환경과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통계 및 분석용 데이터가 연계되어 FAQ 이용 현황, 인기 질문, 미답변 질문, 사용자 행동 패턴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 효율성 향상과 정책 수립에 활용됩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전자문서통합지원센터의 FAQ 관리정보 데이터는 게시글 아이디, 질문 내용, 답변 내용, 사용여부, 등록일시, 수정일시, 작성자 정보, 조회수, 관련 카테고리, 태그 정보, FAQ 유형, 우선순위, 답변 상태, 연관 문서 링크, 첨부 파일 유무, 수정 이력, 키워드 검색용 메타데이터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FAQ 문서의 체계적인 관리와 효율적인 검색, 신속한 업데이트 및 변경 이력 추적, 사용자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해 상세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관리 기능과 연동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FAQ의 품질 관리를 위해 답변 검토 상태와 검토자 정보, 수정 요청 내역, 사용자 피드백 및 평가 점수 등이 포함되어 있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이와 함께, 다국어 지원 정보와 접근성 옵션, 모바일 최적화 상태, 보안 등급 및 접근 권한 설정 정보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이용 환경과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통계 및 분석용 데이터가 연계되어 FAQ 이용 현황, 인기 질문, 미답변 질문, 사용자 행동 패턴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 효율성 향상과 정책 수립에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