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PDF

(재)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_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

1. 2024년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이용 고객들의 만족/불만족 내용을 파악) <조사기관: (주)한국능률협회플러스>

2. 통합조사 평가모델인 PCSI 2.0(고객만족, 서비스품질, 불일치, 사회적 책임, 성과)이용하여 조사 모델 사용
3. 분석방법은 긍정률/부정률 분석, 점수 분포도 분석, CS Improvement 분석 및 IPA 분석, VOC 분석기법 활용
4. 조사정보
1) 조사대상: 최근 1년 이내 1회 이상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2)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한 전화 조사
3) 조사기간: 2025년 1월 7일 ~ 2025년 2월 14일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재)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_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재)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_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_20250529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산업·중소기업일반 제공기관 (재)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관리부서명 경영지원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6-26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고객만족도,만족도 평가,서비스 개선,장애인기업 서비스,지원 서비스,장애인기업 서비스 만족도 평가,서비스 만족도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32 다운로드(바로가기) 2
등록일 2025-07-28 수정일 2025-08-22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debc.or.kr/bbs/board.php?bo_table=s2_3&wr_id=72&sfl=wr_subject&stx=%EA%B3%A0%EA%B0%9D%EB%A7%8C%EC%A1%B1%EB%8F%84&sop=and
설명 1. 2024년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이용 고객들의 만족/불만족 내용을 파악) <조사기관: (주)한국능률협회플러스>

2. 통합조사 평가모델인 PCSI 2.0(고객만족, 서비스품질, 불일치, 사회적 책임, 성과)이용하여 조사 모델 사용
3. 분석방법은 긍정률/부정률 분석, 점수 분포도 분석, CS Improvement 분석 및 IPA 분석, VOC 분석기법 활용
4. 조사정보
1) 조사대상: 최근 1년 이내 1회 이상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2)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한 전화 조사
3) 조사기간: 2025년 1월 7일 ~ 2025년 2월 14일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