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4년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이용 고객들의 만족/불만족 내용을 파악) <조사기관: (주)한국능률협회플러스>
2. 통합조사 평가모델인 PCSI 2.0(고객만족, 서비스품질, 불일치, 사회적 책임, 성과)이용하여 조사 모델 사용 3. 분석방법은 긍정률/부정률 분석, 점수 분포도 분석, CS Improvement 분석 및 IPA 분석, VOC 분석기법 활용 4. 조사정보 1) 조사대상: 최근 1년 이내 1회 이상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2)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한 전화 조사 3) 조사기간: 2025년 1월 7일 ~ 2025년 2월 14일
1. 2024년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이용 고객들의 만족/불만족 내용을 파악) <조사기관: (주)한국능률협회플러스>
2. 통합조사 평가모델인 PCSI 2.0(고객만족, 서비스품질, 불일치, 사회적 책임, 성과)이용하여 조사 모델 사용 3. 분석방법은 긍정률/부정률 분석, 점수 분포도 분석, CS Improvement 분석 및 IPA 분석, VOC 분석기법 활용 4. 조사정보 1) 조사대상: 최근 1년 이내 1회 이상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2)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한 전화 조사 3) 조사기간: 2025년 1월 7일 ~ 2025년 2월 14일
1. 2024년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이용 고객들의 만족/불만족 내용을 파악) <조사기관: (주)한국능률협회플러스>
2. 통합조사 평가모델인 PCSI 2.0(고객만족, 서비스품질, 불일치, 사회적 책임, 성과)이용하여 조사 모델 사용 3. 분석방법은 긍정률/부정률 분석, 점수 분포도 분석, CS Improvement 분석 및 IPA 분석, VOC 분석기법 활용 4. 조사정보 1) 조사대상: 최근 1년 이내 1회 이상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2)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한 전화 조사 3) 조사기간: 2025년 1월 7일 ~ 2025년 2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