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API는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에 대한 접수 통계를 제공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구성한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상담기관별 접수통계 서비스 입니다.
소비자상담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단일 대표전화 1372로 소비자가 전화를 걸면 신속한 전화연결로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 모범상담 답변과 상담정보 관리를 통해 질 높은 상담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담효율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상담기관별 접수통계 서비스는 등록년월을 통해 접수년월, 상담기관코드, 상담기관명, 상담기관건수 등으로 구성된 1372 소비자상담센터 상담기관별 접수통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