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하남시 콜센터는 하남시 대표전화인 031-790-6114로 들어오는 전화를 상담하는 팀으로, 전부서 관련 민원을 선제적으로 응대하여 생활불편민원 등은 콜센터팀에서 자체처리하며 법적사항 포함등 업무부서에서 처리할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에게 직접 연결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팀이며, 경기도 하남시 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 데이터는 콜센터 유입콜에 대한 데이터로 전화의 유형을 크게 복지, 문화경제, 안전환경 등 업무별 상담 현황 수로 분류하여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는 하남시 민원의 관심분야를 알 수 있으며 ,상담유형 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하남시 콜센터는 하남시 대표전화인 031-790-6114로 들어오는 전화를 상담하는 팀으로, 전부서 관련 민원을 선제적으로 응대하여 생활불편민원 등은 콜센터팀에서 자체처리하며 법적사항 포함등 업무부서에서 처리할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에게 직접 연결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팀이며, 경기도 하남시 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 데이터는 콜센터 유입콜에 대한 데이터로 전화의 유형을 크게 복지, 문화경제, 안전환경 등 업무별 상담 현황 수로 분류하여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는 하남시 민원의 관심분야를 알 수 있으며 ,상담유형 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하남시 콜센터는 하남시 대표전화인 031-790-6114로 들어오는 전화를 상담하는 팀으로, 전부서 관련 민원을 선제적으로 응대하여 생활불편민원 등은 콜센터팀에서 자체처리하며 법적사항 포함등 업무부서에서 처리할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에게 직접 연결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팀이며, 경기도 하남시 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 데이터는 콜센터 유입콜에 대한 데이터로 전화의 유형을 크게 복지, 문화경제, 안전환경 등 업무별 상담 현황 수로 분류하여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는 하남시 민원의 관심분야를 알 수 있으며 ,상담유형 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하남시 콜센터는 하남시 대표전화인 031-790-6114로 들어오는 전화를 상담하는 팀으로, 전부서 관련 민원을 선제적으로 응대하여 생활불편민원 등은 콜센터팀에서 자체처리하며 법적사항 포함등 업무부서에서 처리할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에게 직접 연결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팀이며, 경기도 하남시 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 데이터는 콜센터 유입콜에 대한 데이터로 전화의 유형을 크게 복지, 문화경제, 안전환경 등 업무별 상담 현황 수로 분류하여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는 하남시 민원의 관심분야를 알 수 있으며 ,상담유형 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하남시 콜센터는 하남시 대표전화인 031-790-6114로 들어오는 전화를 상담하는 팀으로, 전부서 관련 민원을 선제적으로 응대하여 생활불편민원 등은 콜센터팀에서 자체처리하며 법적사항 포함등 업무부서에서 처리할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에게 직접 연결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팀이며, 경기도 하남시 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 데이터는 콜센터 유입콜에 대한 데이터로 전화의 유형을 크게 복지, 문화경제, 안전환경 등 업무별 상담 현황 수로 분류하여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는 하남시 민원의 관심분야를 알 수 있으며 ,상담유형 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