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충청남도개발공사_민원처리 현황

이 자료는 충청남도개발공사의 민원처리 현황으로, 민원의 접수일자·사무명·구분·처리결과 및 담당부서 정보를 제공한다. 단, 민원인의 개인정보나 구체적 처리 사유 등은 미제공된다.
키워드별 상세설명
○ 민원처리 → 공사에 접수된 민원을 처리한 결과를 기록한 자료로, 행정서비스 제공 현황을 파악할 수 있음
○ 접수일자 → 민원이 공식적으로 접수된 날짜를 의미하며, 처리 기한 산정의 기준이 됨
○ 민원사무명 → 접수된 민원의 제목이나 주제를 나타내며, 문의·신고·요청 등 민원 성격을 확인할 수 있음
○ 민원구분 → 해당 민원의 유형을 구분하는 항목으로, 질문답변·민원신청 등으로 분류됨
○ 처리결과 → 접수된 민원이 완료·진행중·반려 등 어떤 상태로 종결되었는지를 표시함
○ 처리일자 → 접수된 민원이 실제로 처리 완료된 날짜를 의미하며, 신속 처리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지표임
○ 처리부서 → 민원을 담당하여 처리한 부서를 의미하며, 조직별 업무 배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음
○ 행정서비스 → 민원처리 현황은 공사가 제공하는 대국민 행정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며, 업무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는 자료로 활용됨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충청남도개발공사_민원처리 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충청남도개발공사_민원처리 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충청남도개발공사_민원처리 현황_20250829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충청남도개발공사
관리부서명 경영지원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8-29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7
확장자 CSV 키워드 민원,민원처리,민원접수,접수일자,행정서비스,처리부서,처리일자,민원구분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6
등록일 2023-08-16 수정일 2025-08-29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자료는 충청남도개발공사의 민원처리 현황으로, 민원의 접수일자·사무명·구분·처리결과 및 담당부서 정보를 제공한다. 단, 민원인의 개인정보나 구체적 처리 사유 등은 미제공된다.
키워드별 상세설명
○ 민원처리 → 공사에 접수된 민원을 처리한 결과를 기록한 자료로, 행정서비스 제공 현황을 파악할 수 있음
○ 접수일자 → 민원이 공식적으로 접수된 날짜를 의미하며, 처리 기한 산정의 기준이 됨
○ 민원사무명 → 접수된 민원의 제목이나 주제를 나타내며, 문의·신고·요청 등 민원 성격을 확인할 수 있음
○ 민원구분 → 해당 민원의 유형을 구분하는 항목으로, 질문답변·민원신청 등으로 분류됨
○ 처리결과 → 접수된 민원이 완료·진행중·반려 등 어떤 상태로 종결되었는지를 표시함
○ 처리일자 → 접수된 민원이 실제로 처리 완료된 날짜를 의미하며, 신속 처리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지표임
○ 처리부서 → 민원을 담당하여 처리한 부서를 의미하며, 조직별 업무 배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음
○ 행정서비스 → 민원처리 현황은 공사가 제공하는 대국민 행정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며, 업무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는 자료로 활용됨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충청남도개발공사_민원처리 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충청남도개발공사_민원처리 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충청남도개발공사_민원처리 현황_20250829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충청남도개발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8-29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7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민원,민원처리,민원접수,접수일자,행정서비스,처리부서,처리일자,민원구분
등록일 2023-08-16 수정일 2025-08-29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자료는 충청남도개발공사의 민원처리 현황으로, 민원의 접수일자·사무명·구분·처리결과 및 담당부서 정보를 제공한다. 단, 민원인의 개인정보나 구체적 처리 사유 등은 미제공된다.
키워드별 상세설명
○ 민원처리 → 공사에 접수된 민원을 처리한 결과를 기록한 자료로, 행정서비스 제공 현황을 파악할 수 있음
○ 접수일자 → 민원이 공식적으로 접수된 날짜를 의미하며, 처리 기한 산정의 기준이 됨
○ 민원사무명 → 접수된 민원의 제목이나 주제를 나타내며, 문의·신고·요청 등 민원 성격을 확인할 수 있음
○ 민원구분 → 해당 민원의 유형을 구분하는 항목으로, 질문답변·민원신청 등으로 분류됨
○ 처리결과 → 접수된 민원이 완료·진행중·반려 등 어떤 상태로 종결되었는지를 표시함
○ 처리일자 → 접수된 민원이 실제로 처리 완료된 날짜를 의미하며, 신속 처리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지표임
○ 처리부서 → 민원을 담당하여 처리한 부서를 의미하며, 조직별 업무 배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음
○ 행정서비스 → 민원처리 현황은 공사가 제공하는 대국민 행정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며, 업무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는 자료로 활용됨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