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료는 충청남도개발공사의 민원처리 현황으로, 민원의 접수일자·사무명·구분·처리결과 및 담당부서 정보를 제공한다. 단, 민원인의 개인정보나 구체적 처리 사유 등은 미제공된다. 키워드별 상세설명 ○ 민원처리 → 공사에 접수된 민원을 처리한 결과를 기록한 자료로, 행정서비스 제공 현황을 파악할 수 있음 ○ 접수일자 → 민원이 공식적으로 접수된 날짜를 의미하며, 처리 기한 산정의 기준이 됨 ○ 민원사무명 → 접수된 민원의 제목이나 주제를 나타내며, 문의·신고·요청 등 민원 성격을 확인할 수 있음 ○ 민원구분 → 해당 민원의 유형을 구분하는 항목으로, 질문답변·민원신청 등으로 분류됨 ○ 처리결과 → 접수된 민원이 완료·진행중·반려 등 어떤 상태로 종결되었는지를 표시함 ○ 처리일자 → 접수된 민원이 실제로 처리 완료된 날짜를 의미하며, 신속 처리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지표임 ○ 처리부서 → 민원을 담당하여 처리한 부서를 의미하며, 조직별 업무 배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음 ○ 행정서비스 → 민원처리 현황은 공사가 제공하는 대국민 행정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며, 업무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는 자료로 활용됨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충청남도개발공사의 민원처리 현황으로, 민원의 접수일자·사무명·구분·처리결과 및 담당부서 정보를 제공한다. 단, 민원인의 개인정보나 구체적 처리 사유 등은 미제공된다. 키워드별 상세설명 ○ 민원처리 → 공사에 접수된 민원을 처리한 결과를 기록한 자료로, 행정서비스 제공 현황을 파악할 수 있음 ○ 접수일자 → 민원이 공식적으로 접수된 날짜를 의미하며, 처리 기한 산정의 기준이 됨 ○ 민원사무명 → 접수된 민원의 제목이나 주제를 나타내며, 문의·신고·요청 등 민원 성격을 확인할 수 있음 ○ 민원구분 → 해당 민원의 유형을 구분하는 항목으로, 질문답변·민원신청 등으로 분류됨 ○ 처리결과 → 접수된 민원이 완료·진행중·반려 등 어떤 상태로 종결되었는지를 표시함 ○ 처리일자 → 접수된 민원이 실제로 처리 완료된 날짜를 의미하며, 신속 처리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지표임 ○ 처리부서 → 민원을 담당하여 처리한 부서를 의미하며, 조직별 업무 배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음 ○ 행정서비스 → 민원처리 현황은 공사가 제공하는 대국민 행정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며, 업무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는 자료로 활용됨
이 자료는 충청남도개발공사의 민원처리 현황으로, 민원의 접수일자·사무명·구분·처리결과 및 담당부서 정보를 제공한다. 단, 민원인의 개인정보나 구체적 처리 사유 등은 미제공된다. 키워드별 상세설명 ○ 민원처리 → 공사에 접수된 민원을 처리한 결과를 기록한 자료로, 행정서비스 제공 현황을 파악할 수 있음 ○ 접수일자 → 민원이 공식적으로 접수된 날짜를 의미하며, 처리 기한 산정의 기준이 됨 ○ 민원사무명 → 접수된 민원의 제목이나 주제를 나타내며, 문의·신고·요청 등 민원 성격을 확인할 수 있음 ○ 민원구분 → 해당 민원의 유형을 구분하는 항목으로, 질문답변·민원신청 등으로 분류됨 ○ 처리결과 → 접수된 민원이 완료·진행중·반려 등 어떤 상태로 종결되었는지를 표시함 ○ 처리일자 → 접수된 민원이 실제로 처리 완료된 날짜를 의미하며, 신속 처리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지표임 ○ 처리부서 → 민원을 담당하여 처리한 부서를 의미하며, 조직별 업무 배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음 ○ 행정서비스 → 민원처리 현황은 공사가 제공하는 대국민 행정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며, 업무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는 자료로 활용됨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충청남도개발공사의 민원처리 현황으로, 민원의 접수일자·사무명·구분·처리결과 및 담당부서 정보를 제공한다. 단, 민원인의 개인정보나 구체적 처리 사유 등은 미제공된다. 키워드별 상세설명 ○ 민원처리 → 공사에 접수된 민원을 처리한 결과를 기록한 자료로, 행정서비스 제공 현황을 파악할 수 있음 ○ 접수일자 → 민원이 공식적으로 접수된 날짜를 의미하며, 처리 기한 산정의 기준이 됨 ○ 민원사무명 → 접수된 민원의 제목이나 주제를 나타내며, 문의·신고·요청 등 민원 성격을 확인할 수 있음 ○ 민원구분 → 해당 민원의 유형을 구분하는 항목으로, 질문답변·민원신청 등으로 분류됨 ○ 처리결과 → 접수된 민원이 완료·진행중·반려 등 어떤 상태로 종결되었는지를 표시함 ○ 처리일자 → 접수된 민원이 실제로 처리 완료된 날짜를 의미하며, 신속 처리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지표임 ○ 처리부서 → 민원을 담당하여 처리한 부서를 의미하며, 조직별 업무 배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음 ○ 행정서비스 → 민원처리 현황은 공사가 제공하는 대국민 행정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며, 업무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는 자료로 활용됨
이 자료는 충청남도개발공사의 민원처리 현황으로, 민원의 접수일자·사무명·구분·처리결과 및 담당부서 정보를 제공한다. 단, 민원인의 개인정보나 구체적 처리 사유 등은 미제공된다. 키워드별 상세설명 ○ 민원처리 → 공사에 접수된 민원을 처리한 결과를 기록한 자료로, 행정서비스 제공 현황을 파악할 수 있음 ○ 접수일자 → 민원이 공식적으로 접수된 날짜를 의미하며, 처리 기한 산정의 기준이 됨 ○ 민원사무명 → 접수된 민원의 제목이나 주제를 나타내며, 문의·신고·요청 등 민원 성격을 확인할 수 있음 ○ 민원구분 → 해당 민원의 유형을 구분하는 항목으로, 질문답변·민원신청 등으로 분류됨 ○ 처리결과 → 접수된 민원이 완료·진행중·반려 등 어떤 상태로 종결되었는지를 표시함 ○ 처리일자 → 접수된 민원이 실제로 처리 완료된 날짜를 의미하며, 신속 처리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지표임 ○ 처리부서 → 민원을 담당하여 처리한 부서를 의미하며, 조직별 업무 배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음 ○ 행정서비스 → 민원처리 현황은 공사가 제공하는 대국민 행정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며, 업무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는 자료로 활용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