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HWPX

한국환경공단_층간소음 만족도조사

이 테이블은 한국환경공단이 운영하는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의 상담관리 서비스에 대해 실시된 민원인 만족도 조사 결과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설문은 상담 서비스를 이용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조사 항목은 ‘전화상담 및 현장진단’, ‘관리주체 지원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별로 100점 만점 기준의 만족지수가 산출되며, 전반적인 평가 결과를 종합한 ‘종합만족지수’도 함께 제공됩니다.

테이블에는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의 유효표본 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서비스 항목에 대한 평균 만족도 점수와 전체 평균을 나타내는 종합지수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환경공단_층간소음 만족도조사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환경공단_층간소음 만족도조사_20230531
분류체계 환경 - 환경일반 제공기관 한국환경공단
관리부서명 생활환경안전처 주거환경관리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HWPX 키워드 층간,소음,만족도,민원,상담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224
등록일 2023-08-03 수정일 2025-07-15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테이블은 한국환경공단이 운영하는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의 상담관리 서비스에 대해 실시된 민원인 만족도 조사 결과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설문은 상담 서비스를 이용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조사 항목은 ‘전화상담 및 현장진단’, ‘관리주체 지원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별로 100점 만점 기준의 만족지수가 산출되며, 전반적인 평가 결과를 종합한 ‘종합만족지수’도 함께 제공됩니다.

테이블에는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의 유효표본 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서비스 항목에 대한 평균 만족도 점수와 전체 평균을 나타내는 종합지수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