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테이블은 한국환경공단이 운영하는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의 상담관리 서비스에 대해 실시된 민원인 만족도 조사 결과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설문은 상담 서비스를 이용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조사 항목은 ‘전화상담 및 현장진단’, ‘관리주체 지원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별로 100점 만점 기준의 만족지수가 산출되며, 전반적인 평가 결과를 종합한 ‘종합만족지수’도 함께 제공됩니다.
테이블에는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의 유효표본 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서비스 항목에 대한 평균 만족도 점수와 전체 평균을 나타내는 종합지수가 정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