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CSV

고용노동부_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

ㅇ매년 고객상담센터에서 처리하는 전화상담, 인터넷 상담, 스마트폰 상담 처리 건수
- 전화통계(2019년~2023년), 인터넷통계(2019년 ~ 2023년), 스마트폰통계(2019년~2023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고용노동부_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고용노동부_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_20231231
분류체계 사회복지 - 고용노동 제공기관 고용노동부
관리부서명 기획지원과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5-03-06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CSV 키워드 전화상담,인터넷,스마트폰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1059 다운로드(바로가기) 494
등록일 2023-02-22 수정일 2024-03-11
데이터 한계 전년도 고객상담운영실적에 대한 통계 현황을 매년 1분기(3월) 제공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ㅇ매년 고객상담센터에서 처리하는 전화상담, 인터넷 상담, 스마트폰 상담 처리 건수
- 전화통계(2019년~2023년), 인터넷통계(2019년 ~ 2023년), 스마트폰통계(2019년~2023년)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