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관리하는 AiSAC(AI 기반 광고 창작 지원 시스템) 아카이브 서비스의 데이터로 광고소재별 AI 인식 결과 데이터 정보를 제공합니다. - 개방 데이터는 광고소재명, 광고소재등록일, AI_인식(사물), AI_인식(인물), AI_인식(장소), 얼굴인식 개수, 사물인식 개수, 장소인식 개수, 키워드 개수, 키워드(광고의 느낌, 행위 등) 총 10가지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학계 및 연구기관, 기업에서는 키워드에 따라 광고를 분류하는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광고별 인물, 사물, 장소의 정보를 가공하여 새로운 서비스 및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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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AiSAC시스템 AI 인식결과 및 광고소재명별 키워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관리하는 AiSAC(AI 기반 광고 창작 지원 시스템) 아카이브 서비스의 데이터로 광고소재별 AI 인식 결과 데이터 정보를 제공합니다. - 개방 데이터는 광고소재명, 광고소재등록일, AI_인식(사물), AI_인식(인물), AI_인식(장소), 얼굴인식 개수, 사물인식 개수, 장소인식 개수, 키워드 개수, 키워드(광고의 느낌, 행위 등) 총 10가지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학계 및 연구기관, 기업에서는 키워드에 따라 광고를 분류하는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광고별 인물, 사물, 장소의 정보를 가공하여 새로운 서비스 및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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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AiSAC시스템 AI 인식결과 및 광고소재명별 키워드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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