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방송시장조사 보고서의 OTT관련 이용행태 및 만족도 등에 대한 데이터 중 해외국가별(인도, 터키, 캐나다, 헝가리, 미국, 호주, 영국, 러시아, 브라질, UAE 등 10개국)의 연령, 소득, 성별, 학력, 직업 등에 따라 선호하는 OTT서비스의 프로그램 장르(드라마, 버라이어티쇼, 음악, 뉴스, 교육, 영화, 스포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코미디, 문화예술 등) 에 대한 통계데이터를 제공하여, OTT 플랫폼사업자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며, 해마다 국내 OTT사업자와의 사전 조율을 통해 조사대상 국가를 선정하여 시장조사를 수행하고 있음.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방송시장조사 보고서의 OTT관련 이용행태 및 만족도 등에 대한 데이터 중 해외국가별(인도, 터키, 캐나다, 헝가리, 미국, 호주, 영국, 러시아, 브라질, UAE 등 10개국)의 연령, 소득, 성별, 학력, 직업 등에 따라 선호하는 OTT서비스의 프로그램 장르(드라마, 버라이어티쇼, 음악, 뉴스, 교육, 영화, 스포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코미디, 문화예술 등) 에 대한 통계데이터를 제공하여, OTT 플랫폼사업자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며, 해마다 국내 OTT사업자와의 사전 조율을 통해 조사대상 국가를 선정하여 시장조사를 수행하고 있음.
기타 유의사항
본 데이터는 해마다 실시하는 해외방송시장조사의 통계데이터로 조사가 실시된 시점과 데이터 생성기준일이 상이할 수 있음. 2023년 이후 데이터는 [방송통신위원회_해외방송시장조사_원시데이터]에 포함하여 제공
해외방송시장조사 보고서의 OTT관련 이용행태 및 만족도 등에 대한 데이터 중 해외국가별(인도, 터키, 캐나다, 헝가리, 미국, 호주, 영국, 러시아, 브라질, UAE 등 10개국)의 연령, 소득, 성별, 학력, 직업 등에 따라 선호하는 OTT서비스의 프로그램 장르(드라마, 버라이어티쇼, 음악, 뉴스, 교육, 영화, 스포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코미디, 문화예술 등) 에 대한 통계데이터를 제공하여, OTT 플랫폼사업자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며, 해마다 국내 OTT사업자와의 사전 조율을 통해 조사대상 국가를 선정하여 시장조사를 수행하고 있음.
기타 유의사항
본 데이터는 해마다 실시하는 해외방송시장조사의 통계데이터로 조사가 실시된 시점과 데이터 생성기준일이 상이할 수 있음. 2023년 이후 데이터는 [방송통신위원회_해외방송시장조사_원시데이터]에 포함하여 제공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방송시장조사 보고서의 OTT관련 이용행태 및 만족도 등에 대한 데이터 중 해외국가별(인도, 터키, 캐나다, 헝가리, 미국, 호주, 영국, 러시아, 브라질, UAE 등 10개국)의 연령, 소득, 성별, 학력, 직업 등에 따라 선호하는 OTT서비스의 프로그램 장르(드라마, 버라이어티쇼, 음악, 뉴스, 교육, 영화, 스포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코미디, 문화예술 등) 에 대한 통계데이터를 제공하여, OTT 플랫폼사업자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며, 해마다 국내 OTT사업자와의 사전 조율을 통해 조사대상 국가를 선정하여 시장조사를 수행하고 있음.
기타 유의사항
본 데이터는 해마다 실시하는 해외방송시장조사의 통계데이터로 조사가 실시된 시점과 데이터 생성기준일이 상이할 수 있음. 2023년 이후 데이터는 [방송통신위원회_해외방송시장조사_원시데이터]에 포함하여 제공
해외방송시장조사 보고서의 OTT관련 이용행태 및 만족도 등에 대한 데이터 중 해외국가별(인도, 터키, 캐나다, 헝가리, 미국, 호주, 영국, 러시아, 브라질, UAE 등 10개국)의 연령, 소득, 성별, 학력, 직업 등에 따라 선호하는 OTT서비스의 프로그램 장르(드라마, 버라이어티쇼, 음악, 뉴스, 교육, 영화, 스포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코미디, 문화예술 등) 에 대한 통계데이터를 제공하여, OTT 플랫폼사업자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며, 해마다 국내 OTT사업자와의 사전 조율을 통해 조사대상 국가를 선정하여 시장조사를 수행하고 있음.
기타 유의사항
본 데이터는 해마다 실시하는 해외방송시장조사의 통계데이터로 조사가 실시된 시점과 데이터 생성기준일이 상이할 수 있음. 2023년 이후 데이터는 [방송통신위원회_해외방송시장조사_원시데이터]에 포함하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