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API 상세

XML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고객의소리(VOC) 접수통계 서비스

1372 소비자상담 고객의소리(VOC) 접수에 대한 통계를 접수년월, 접근구분코드, 접근구분명, VOC접수건수 등을통하여 보여지도록 조회하는 서비스입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고객의소리(VOC) 접수통계 서비스로 오픈 API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산업금융 제공기관 공정거래위원회
관리부서명 정보화담당관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API 유형 REST 데이터포맷 XML
활용신청 9 키워드 소비자,VOC,고객의 소리
등록 2021-11-16 수정 2021-11-30
비용부과유무 무료 신청가능 트래픽 개발계정 : 10,000 / 운영계정 : 활용사례 등록시 신청하면 트래픽 증가 가능
심의유형 개발단계 : 자동승인 / 운영단계 : 자동승인
이용허락범위
참고문서 34.1372 소비자상담 고객의소리(VOC) 접수통계 서비스 활용 가이드_v1.0 수정.docx

상세기능

고객의소리(VOC)별 접수통계 정보를 조회합니다.

  • 활용승인 절차 개발단계 : 자동승인 / 운영단계 : 자동승인
  • 신청가능 트래픽 개발계정 : 10,000 / 운영계정 : 활용사례 등록시 신청하면 트래픽 증가 가능
  • 요청주소 http://apis.data.go.kr/1130000/CcnVocRcptStatsService/getVocRcptStats
  • 서비스URL http://apis.data.go.kr/1130000/CcnVocRcptStatsService

요청변수(Request Parameter)

요청변수(Request Parameter)

항목명(국문) 항목명(영문) 항목크기 항목구분 샘플데이터 항목설명
페이지 번호 pageNo 4 1 페이지 번호
한 페이지 결과 수 numOfRows 6 10 한 페이지 결과 수
결과형식(xml/json) resultType 4 xml 결과형식(xml/json)
인증키 serviceKey 100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발급받은 인증키
접수년월 rcptYm 6 202110 접수년월

출력결과(Response Element)

출력결과(Response Element)

항목명(국문) 항목명(영문) 항목크기 항목구분 샘플데이터 항목설명
결과코드 resultCode 2 00 결과코드
결과메세지 resultMsg 100 NORMAL SERVICE 결과메시지
한 페이지 결과 수 numOfRows 6 10 한 페이지당 표출 데이터 수
페이지 번호 pageNo 4 1 페이지 수
전체 결과 수 totalCount 15 4 데이터 총 개수
접수년월 rcptYm 6 202110 접수년월
접근구분코드 accesSeCd 3 1 접근구분코드
접근구분명 accesSeNm 300 이용불편신고 접근구분명
VOC접수건수 vocRcptNocs 14 22 VOC접수건수
최초등록일시 frstRegDt 22 1636004380000 최초등록일시
최종변경일시 lastChgDt 22 1636004380000 최종변경일시

샘플코드

샘플코드는 PC에서 확인해주세요.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