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시스템에서 추출한 공지사항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시스템 내 다양한 알림 및 소통 기능의 기반이 되는 구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요 항목으로는 이벤트 게시물 등록 및 운영을 위한 테이블, 고객 만족도 설문 결과와 의견을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사용자 댓글 및 의견 교환 내역을 저장·관리하는 댓글 테이블, 카드사와의 이용권 발급 및 승인정보 송수신에 대한 배치 결과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 이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객 의견을 반영한 제도 개선, 이벤트 운영의 효과 분석, 시스템 운영 안정성을 높이는데 활용됩니다. 또한, 공공서비스 제공에 있어 정보 전달의 신뢰성과 응답성 확보를 위한 정책적 의사결정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시스템에서 추출한 공지사항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시스템 내 다양한 알림 및 소통 기능의 기반이 되는 구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요 항목으로는 이벤트 게시물 등록 및 운영을 위한 테이블, 고객 만족도 설문 결과와 의견을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사용자 댓글 및 의견 교환 내역을 저장·관리하는 댓글 테이블, 카드사와의 이용권 발급 및 승인정보 송수신에 대한 배치 결과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 이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객 의견을 반영한 제도 개선, 이벤트 운영의 효과 분석, 시스템 운영 안정성을 높이는데 활용됩니다. 또한, 공공서비스 제공에 있어 정보 전달의 신뢰성과 응답성 확보를 위한 정책적 의사결정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시스템에서 추출한 공지사항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시스템 내 다양한 알림 및 소통 기능의 기반이 되는 구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요 항목으로는 이벤트 게시물 등록 및 운영을 위한 테이블, 고객 만족도 설문 결과와 의견을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사용자 댓글 및 의견 교환 내역을 저장·관리하는 댓글 테이블, 카드사와의 이용권 발급 및 승인정보 송수신에 대한 배치 결과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 이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객 의견을 반영한 제도 개선, 이벤트 운영의 효과 분석, 시스템 운영 안정성을 높이는데 활용됩니다. 또한, 공공서비스 제공에 있어 정보 전달의 신뢰성과 응답성 확보를 위한 정책적 의사결정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시스템에서 추출한 공지사항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시스템 내 다양한 알림 및 소통 기능의 기반이 되는 구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요 항목으로는 이벤트 게시물 등록 및 운영을 위한 테이블, 고객 만족도 설문 결과와 의견을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사용자 댓글 및 의견 교환 내역을 저장·관리하는 댓글 테이블, 카드사와의 이용권 발급 및 승인정보 송수신에 대한 배치 결과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 이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객 의견을 반영한 제도 개선, 이벤트 운영의 효과 분석, 시스템 운영 안정성을 높이는데 활용됩니다. 또한, 공공서비스 제공에 있어 정보 전달의 신뢰성과 응답성 확보를 위한 정책적 의사결정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시스템에서 추출한 공지사항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시스템 내 다양한 알림 및 소통 기능의 기반이 되는 구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요 항목으로는 이벤트 게시물 등록 및 운영을 위한 테이블, 고객 만족도 설문 결과와 의견을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사용자 댓글 및 의견 교환 내역을 저장·관리하는 댓글 테이블, 카드사와의 이용권 발급 및 승인정보 송수신에 대한 배치 결과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산림복지서비스 이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객 의견을 반영한 제도 개선, 이벤트 운영의 효과 분석, 시스템 운영 안정성을 높이는데 활용됩니다. 또한, 공공서비스 제공에 있어 정보 전달의 신뢰성과 응답성 확보를 위한 정책적 의사결정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