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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양주시_감동(공공형)택시 운영 현황

이 데이터는 경기도 양주시에서 운영하는 공공형 택시의 현황을 다루고 있으며, 교통 소외 지역 주민들의 이동 편의를 위한 교통 복지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공되고 있다. 주요 항목으로는 공공형 택시가 운영되는 기관명, 유형(공공형/일반형), 읍면동 및 마을명, 세부 출발지 정보가 포함된다. 또한, 이용 시작·종료 시간(예: 06:00~22:00), 이용요금(주로 1,000원 고정 요금), 이용 가능한 횟수(1일 기준 60회 제한 등), 월 평균 이용자 수와 건설 지원 금액 등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공공형 택시가 교통취약지에서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주민 이동 수요를 얼마나 충족시키는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용요금이 저렴하게 설정되어 있어 교통 복지 정책의 실질적 효과를 보여주며, 행정기관에서 운영 실적을 바탕으로 정책 개선이나 예산 지원 방향을 결정하는 기초자료로도 활용된다. 따라서 이 데이터는 교통복지 실현, 지역 교통격차 해소,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요한 참고자료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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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경기도 양주시_감동(공공형)택시 운영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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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경기도 양주시_감동(공공형)택시 운영 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경기도 양주시_감동(공공형)택시 운영 현황_20241227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제공기관 경기도 양주시
관리부서명 스마트정보담당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35
확장자 CSV 키워드 공공형택시,교통복지 정책,지역 교통격차 해소,교통취약지 정책개선,스마트시티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014
등록일 2021-09-16 수정일 2025-11-24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데이터는 경기도 양주시에서 운영하는 공공형 택시의 현황을 다루고 있으며, 교통 소외 지역 주민들의 이동 편의를 위한 교통 복지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공되고 있다. 주요 항목으로는 공공형 택시가 운영되는 기관명, 유형(공공형/일반형), 읍면동 및 마을명, 세부 출발지 정보가 포함된다. 또한, 이용 시작·종료 시간(예: 06:00~22:00), 이용요금(주로 1,000원 고정 요금), 이용 가능한 횟수(1일 기준 60회 제한 등), 월 평균 이용자 수와 건설 지원 금액 등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공공형 택시가 교통취약지에서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주민 이동 수요를 얼마나 충족시키는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용요금이 저렴하게 설정되어 있어 교통 복지 정책의 실질적 효과를 보여주며, 행정기관에서 운영 실적을 바탕으로 정책 개선이나 예산 지원 방향을 결정하는 기초자료로도 활용된다. 따라서 이 데이터는 교통복지 실현, 지역 교통격차 해소,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요한 참고자료가 된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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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경기도 양주시_감동(공공형)택시 운영 현황_20241227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제공기관 경기도 양주시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35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공공형택시,교통복지 정책,지역 교통격차 해소,교통취약지 정책개선,스마트시티
등록일 2021-09-16 수정일 2025-11-24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데이터는 경기도 양주시에서 운영하는 공공형 택시의 현황을 다루고 있으며, 교통 소외 지역 주민들의 이동 편의를 위한 교통 복지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공되고 있다. 주요 항목으로는 공공형 택시가 운영되는 기관명, 유형(공공형/일반형), 읍면동 및 마을명, 세부 출발지 정보가 포함된다. 또한, 이용 시작·종료 시간(예: 06:00~22:00), 이용요금(주로 1,000원 고정 요금), 이용 가능한 횟수(1일 기준 60회 제한 등), 월 평균 이용자 수와 건설 지원 금액 등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공공형 택시가 교통취약지에서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주민 이동 수요를 얼마나 충족시키는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용요금이 저렴하게 설정되어 있어 교통 복지 정책의 실질적 효과를 보여주며, 행정기관에서 운영 실적을 바탕으로 정책 개선이나 예산 지원 방향을 결정하는 기초자료로도 활용된다. 따라서 이 데이터는 교통복지 실현, 지역 교통격차 해소,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요한 참고자료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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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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