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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주택공사_공익신고 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운영지침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ESG경영 - G거버넌스(CLEAN LH) - 윤리경영 - 윤리기준 - 부패행위 신고처리 규정을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제도의 활성화 기여를 목적으로 하며
신고되는 공익신고의 접수, 처리, 공익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업무 절차를 정하고 신고서, 유의사항 등 관련 자료를 제공합니다.

제 1장 총칙에서는 적용범위,책무,공익신고센터에 대해 안내하며
제 2장 공익신고의 접수에서는 접수, 서식 비치, 절차, 보완, 기록에 대해 서술하며
제 3장 공익신고자 등의 보호 및 지원에서 신고의 이송,종결,이의 신청에 대해 서술하며
제 4장 비밀보장 의무, 불이익조치, 처분 감면등의 대해 소개하며
제 5장 보칙에서는 다른 지침과의 관계를 서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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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한국토지주택공사_공익신고 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운영지침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토지주택공사_공익신고 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운영지침_20201006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관리부서명 IT운영처 데이터운영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자동 갱신)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공익신고자,비밀보장,보호및지원,신고의무,공익신고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66
등록일 2021-07-06 수정일 2025-07-29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lh.or.kr/board.es?mid=a10204030206&bid=0020&act=view&list_no=571900&tag=&nPage=1
설명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ESG경영 - G거버넌스(CLEAN LH) - 윤리경영 - 윤리기준 - 부패행위 신고처리 규정을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제도의 활성화 기여를 목적으로 하며
신고되는 공익신고의 접수, 처리, 공익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업무 절차를 정하고 신고서, 유의사항 등 관련 자료를 제공합니다.

제 1장 총칙에서는 적용범위,책무,공익신고센터에 대해 안내하며
제 2장 공익신고의 접수에서는 접수, 서식 비치, 절차, 보완, 기록에 대해 서술하며
제 3장 공익신고자 등의 보호 및 지원에서 신고의 이송,종결,이의 신청에 대해 서술하며
제 4장 비밀보장 의무, 불이익조치, 처분 감면등의 대해 소개하며
제 5장 보칙에서는 다른 지침과의 관계를 서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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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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