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홈페이지의 2015년 부터 2022년 4월까지 수집된 개편 전 메뉴 만족도 조사 자료입니다(현재 메뉴 구성 다름). 메뉴의 담당 부서명, 적시성(자료가 적기에 제공되었는지), 이해 용이성(이해하기 쉽고 내용이 충실한지), 접근성(자료의 접근이 용이한지)에 대해 1점에서 5점 사이의 척도로 사용자가 평가한 점수 자료 입니다. 1점은 매우 불만족, 2점은 불만족, 3점은 보통, 4점은 만족, 5점은 매우 만족을 선택한 값으로 제공 항목은 메뉴명, 담당부서명, 적시성, 이해 용이성, 접근성, 작성일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홈페이지의 2015년 부터 2022년 4월까지 수집된 개편 전 메뉴 만족도 조사 자료입니다(현재 메뉴 구성 다름). 메뉴의 담당 부서명, 적시성(자료가 적기에 제공되었는지), 이해 용이성(이해하기 쉽고 내용이 충실한지), 접근성(자료의 접근이 용이한지)에 대해 1점에서 5점 사이의 척도로 사용자가 평가한 점수 자료 입니다. 1점은 매우 불만족, 2점은 불만족, 3점은 보통, 4점은 만족, 5점은 매우 만족을 선택한 값으로 제공 항목은 메뉴명, 담당부서명, 적시성, 이해 용이성, 접근성, 작성일입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홈페이지의 2015년 부터 2022년 4월까지 수집된 개편 전 메뉴 만족도 조사 자료입니다(현재 메뉴 구성 다름). 메뉴의 담당 부서명, 적시성(자료가 적기에 제공되었는지), 이해 용이성(이해하기 쉽고 내용이 충실한지), 접근성(자료의 접근이 용이한지)에 대해 1점에서 5점 사이의 척도로 사용자가 평가한 점수 자료 입니다. 1점은 매우 불만족, 2점은 불만족, 3점은 보통, 4점은 만족, 5점은 매우 만족을 선택한 값으로 제공 항목은 메뉴명, 담당부서명, 적시성, 이해 용이성, 접근성, 작성일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홈페이지의 2015년 부터 2022년 4월까지 수집된 개편 전 메뉴 만족도 조사 자료입니다(현재 메뉴 구성 다름). 메뉴의 담당 부서명, 적시성(자료가 적기에 제공되었는지), 이해 용이성(이해하기 쉽고 내용이 충실한지), 접근성(자료의 접근이 용이한지)에 대해 1점에서 5점 사이의 척도로 사용자가 평가한 점수 자료 입니다. 1점은 매우 불만족, 2점은 불만족, 3점은 보통, 4점은 만족, 5점은 매우 만족을 선택한 값으로 제공 항목은 메뉴명, 담당부서명, 적시성, 이해 용이성, 접근성, 작성일입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홈페이지의 2015년 부터 2022년 4월까지 수집된 개편 전 메뉴 만족도 조사 자료입니다(현재 메뉴 구성 다름). 메뉴의 담당 부서명, 적시성(자료가 적기에 제공되었는지), 이해 용이성(이해하기 쉽고 내용이 충실한지), 접근성(자료의 접근이 용이한지)에 대해 1점에서 5점 사이의 척도로 사용자가 평가한 점수 자료 입니다. 1점은 매우 불만족, 2점은 불만족, 3점은 보통, 4점은 만족, 5점은 매우 만족을 선택한 값으로 제공 항목은 메뉴명, 담당부서명, 적시성, 이해 용이성, 접근성, 작성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