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112신고분야 치안고객만족도(연령별) 통계는 연령대별 112 신고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히 보여줍니다. 종합만족도와 신고 접수 및 현장 처리 각 단계별 만족도, 그리고 신속성, 담당자 태도, 전문성, 도착 시간 적절성, 사건 처리 등 세부 항목별 평가를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만족도 또한 상승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특히 60대 이상의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20대 이하의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신고 접수 단계와 현장 처리 단계별 만족도 차이와 각 세부 항목에 대한 연령별 인식을 파악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국민에게 더욱 효율적인 112 신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찰청 112신고분야 치안고객만족도(연령별) 통계는 연령대별 112 신고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히 보여줍니다. 종합만족도와 신고 접수 및 현장 처리 각 단계별 만족도, 그리고 신속성, 담당자 태도, 전문성, 도착 시간 적절성, 사건 처리 등 세부 항목별 평가를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만족도 또한 상승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특히 60대 이상의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20대 이하의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신고 접수 단계와 현장 처리 단계별 만족도 차이와 각 세부 항목에 대한 연령별 인식을 파악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국민에게 더욱 효율적인 112 신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경찰청 112신고분야 치안고객만족도(연령별) 통계는 연령대별 112 신고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히 보여줍니다. 종합만족도와 신고 접수 및 현장 처리 각 단계별 만족도, 그리고 신속성, 담당자 태도, 전문성, 도착 시간 적절성, 사건 처리 등 세부 항목별 평가를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만족도 또한 상승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특히 60대 이상의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20대 이하의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신고 접수 단계와 현장 처리 단계별 만족도 차이와 각 세부 항목에 대한 연령별 인식을 파악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국민에게 더욱 효율적인 112 신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찰청 112신고분야 치안고객만족도(연령별) 통계는 연령대별 112 신고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히 보여줍니다. 종합만족도와 신고 접수 및 현장 처리 각 단계별 만족도, 그리고 신속성, 담당자 태도, 전문성, 도착 시간 적절성, 사건 처리 등 세부 항목별 평가를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만족도 또한 상승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특히 60대 이상의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20대 이하의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신고 접수 단계와 현장 처리 단계별 만족도 차이와 각 세부 항목에 대한 연령별 인식을 파악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국민에게 더욱 효율적인 112 신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경찰청 112신고분야 치안고객만족도(연령별) 통계는 연령대별 112 신고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히 보여줍니다. 종합만족도와 신고 접수 및 현장 처리 각 단계별 만족도, 그리고 신속성, 담당자 태도, 전문성, 도착 시간 적절성, 사건 처리 등 세부 항목별 평가를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만족도 또한 상승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특히 60대 이상의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20대 이하의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신고 접수 단계와 현장 처리 단계별 만족도 차이와 각 세부 항목에 대한 연령별 인식을 파악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국민에게 더욱 효율적인 112 신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