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PDF

한국인터넷진흥원_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2019년 12월 기준 국내 온라인광고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 및 광고주, 이용자들 대상으로 온라인광고 규모, 광고효과비교, 이용행태, 온라인광고 인식 등 온라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현황 파악 입니다.

목차 : 조사개요, 매체이용 행태, 온라인 광고 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동영상 이용 실태 및 광고효과, 조사 결과 요약, 결론 및 제언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인터넷진흥원_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인터넷진흥원_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_20191201
분류체계 통신 - 방송통신 제공기관 한국인터넷진흥원
관리부서명 정보보안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
확장자 PDF 키워드 미디어/커뮤니케이션/문헌정보,광고/홍보,온라인광고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310
등록일 2019-09-25 수정일 2022-03-11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isa.or.kr/204/form?postSeq=10000047&page=1
설명 2019년 12월 기준 국내 온라인광고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 및 광고주, 이용자들 대상으로 온라인광고 규모, 광고효과비교, 이용행태, 온라인광고 인식 등 온라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현황 파악 입니다.

목차 : 조사개요, 매체이용 행태, 온라인 광고 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동영상 이용 실태 및 광고효과, 조사 결과 요약, 결론 및 제언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