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9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1 창업경진대회 - 접수대기 비슷한 시기에 열리는 타 대회와 동일한 아이디어로 중복 접수 가능한가요?
2 창업경진대회 - 접수대기 아이디어 기획 부문과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부문을 구분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3 창업경진대회 - 접수대기 대회 참가접수 마감시간은 몇 시 인가요?
4 Open API - 일반 OpenAPI 서비스 이용 중 에러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이 메시지가 의미하는 정보는 무엇인가요? 파일첨부
5 Open API - 일반 OpenAPI를 js를 이용하여 화면에 노출하려 하였으나 호출 결과 Cross Domain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파일첨부
6 Open API - 일반 공공데이터 또는 오픈 API 의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가요?자유로운 이용의 보장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7 Open API - 일반 OpenAPI를 사용 중인데 일일 사용량을 초과하였습니다. 언제 다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8 데이터 - 콘텐츠 우리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의 품질진단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9 데이터 - 콘텐츠 자체 개발이 아닌 패키지나 솔루션을 도입하는 경우에는 관련 산출물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10 데이터 - 콘텐츠 저희 기관이 보유한 정보 시스템 중에서 패키지 솔루션을 도입하여 운영중인 데이터베이스가 있는데 이것도 데이터 표준을 적용해야 하나요?